전라도광주고기집 한우암소 전문 단체회식코스

리뷰|2017. 8. 23. 20:07

올 해 여름이 폭염도 많고, 시원한 힐링 여행지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전라도에 대표적으로 유명한 곳이 광주, 전주, 여수, 순천 등이 있습니다. 내일로 여행자라면 여행 중에 맛집을 찾게 되거나 단체회식으로 유명한 맛집을 찾는 경우도 있습니다.


광주에도 한우암소, 암돼지 전문으로 하는 전라도광주고기집이 있습니다. 순수 100% 국내산이므로 유명한 먹거리가 될 수도 있습니다. 전라도광주고기집 한우암소 전문 단체회식코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전라도광주고기집 한우암소 전문 단체회식코스


전라도광주고기집 하남목장의 주차장은 넉넉한 공간과 주차로 인해 고민이 된다면 주차장을 이용을 하여도 됩니다. 특히나 멀리서 자동차를 타고 오시는 분이라면 주차장이 자동차를 보관을 하기 안전한 장소입니다. 하남목장이 근처에 있어 찾아가기 수월합니다. 하남목장은 단체회식코스로도 유명합니다. 전라도 광주여행을 한 후에 뒷풀이로 회식을 해도 좋은 장소입니다.



식당 안에는 넉넉한 자리와 2층에도 자리가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놀이방도 있으니 아이들도 재미있어 할 거에요. 단체회식을 준비를 하려는 분이라면 미리 예약을 하시고 오시면 됩니다. 회식이 아닌 평소에도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 광주에 유명한 맛집입니다. 블로그를 운영을 하는 블로거 분들도 그 맛을 잊지 못합니다.



전라도광주맛집 하남목장의 메뉴는 생고기, 갈비살, 꽃등심, 안창살, 살치살, 꽃살, 업진살, 한우모음, 차돌박이, 불고기, 삼겹살, 목살, 우족, 사골, 엄치, 꼬리, 국거리, 양지, 전감, 장조림 등이 있습니다. 맛집에 오면 반드시 먹어야 하는 것이 고기류가 될 수 있습니다. 국거리도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토시살, 안창살, 차돌박이 고기류는 주문 시에 바로 준비를 해드리고 있으니 직접 구워서 먹을 수 있습니다. 고기류는 한우(생고기, 갈비살, 꽃등심, 안창살, 한우모듬, 차돌박이), 한돈(삼겹살, 목살)로 구분이 됩니다. 이 중에 인기있는 고기류가 한우(차돌박이, 생고기, 갈비살, 꽃등심 등), 한돈(삼겹살)이 될 수 있습니다. 드실 때 고기를 익혀서 먹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넉넉한 공간의 아이들을 위한 놀이방과 많은 식탁과 좌석이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좌석에 앉으면 되니 자리를 선택을 하는데 있어 부담을 가지실 필요는 없습니다. 무엇보다 맛집의 분위기도 알아보는 것도 다음에 또 올 수 있는 기회가 되실 수도 있습니다. 또는 지인에게 맛집 소개를 할 수도 있습니다.



전라도광주고기집에서 푸짐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은 고기류, 국거리류를 같이 드시면 됩니다. 여행을 오셨다면 그 동안의 다녀왔던 여행 얘기를 나눌 수도 있고 좋은 추억도 남길 수도 있습니다. 맛집을 좋아하시는 분이나 맛집 탐방을 자주 가시는 분이라면 광주를 대표하는 랜드 맛집에서 고기류를 드셔보는 것도 멋진 추억을 남기실 수도 있습니다. 단체회식을 원하신다면 오시기 전에 미리 예약을 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광주하남맛집에서 멋진 추억을 남기시길 바래요.



주소 : 광주광역시 광산구 사암로 216번길 38-6

예약번호 : 1833-7999

홈페이지 : http://www.7999.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