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전국 지점 찾는 방법 제대로 알아보기

정보|2017. 6. 30. 05:00

대형마트의 브랜드는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홈플러스, 이마트, 월마트, 롯데마트 등 다양하고 전국적으로 분포되어 있습니다. 이 중에 롯데마트는 국내 브랜드 마트입니다. 전국적으로 지점이 있습니다.



현재 거주하고 있는 지역에 롯데마트를 찾고자 한다면 지점찾기를 통해 해당 지점 및 지점 위치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롯데마트 전국 지점 찾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롯데마트 전국 지점 찾는 방법 제대로 알아보기



롯데마트 전국 지점을 찾기 위해 아래의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롯데마트 홈페이지에서 상단 메뉴에 지점찾기를 클릭을 합니다.




지점찾기에서 지역검색에 해당 도시, 지점을 선택을 합니다. 검색된 결과에 해당 목록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대구에는 대구율하점 한 군데 지점이 있습니다. 해당 지점의 운영시간, 휴점일, 전화번호, 주소, 약도, 사이트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대구율하점 롯데마트에 대해 자세하게 확인을 하고자 한다면 지점사이트를 클릭을 합니다.



롯데마트 대구율하점 홈페이지에서 휴점일, 오시는 길, 입점업종, 추천상품, 이벤트 등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눈여겨 보아야 할 것이 이벤트 및 쿠폰입니다. 저렴하게 쇼핑을 할 수도 있고, 이벤트 당첨을 통한 혜택을 기대를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지점에 입점이 되어 있는 마음에 드는 업종에 직접 찾아서 쇼핑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행복한 쇼핑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