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맴버십 체크카드 카카오페이로 모바일 결제를 할 수 있는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정보|2017. 6. 30. 06:30

스마트폰이 나오기 전에는 문자로 주고 받을 수 있었지만 문자요금이 부담이 되는 경우도 있어 장문으로 보내는 사용자도 많았습니다. 스마트폰이 출시되면서 카카오톡 앱이 유행을 하기 시작을 합니다.


문자를 보내지 않아도 카카오톡에서 실시간으로 대화를 할 수 있다는 점에 매료가 되어 우리나라에 스마트폰을 가진 사람들이라면 카카오톡을 매일 이용을 합니다.



카카오톡으로도 결제를 할 수 있는 서비스도 있습니다. 바로 카카오페이입니다. 하나은행에서는 맴버십 체크카드로 카카오페이 체크카드를 출시를 하였습니다. 모바일로 쉽고 빠르게 결제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주요혜택


주요혜택은 SKT, KT, U+ 통신요금 자동이체 이용 시, 대중교통(버스, 지하철)을 이용 시에 월 5만원 이상 결제 시 캐쉬백이 됩니다. (단, 월 1회입니다.) 스타벅스, 카페배네, 파스쿠치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에 5%가 캐쉬백이 됩니다.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캐쉬백


캐쉬백을 카카오페이, 통신요금 자동이체, 커피전문점, 대중교통 등을 이용을 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캐쉬백의 한도는 25만원 이상은 7천원, 40만원 이상은 1만원입니다. 만약에 사용금액을 취소 시에는 이미 캐쉬백이 된 금액을 제외를 한 후에 환불이 됩니다. 이 점 유의를 하였으면 합니다.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카드디자인


카드디자인의 종류는 총 6가지입니다. TUBE, MUZI, FRODO, NEO, JAY-G, APEACH 입니다. 이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거라고 생각되는 체크카드가 NEO입니다.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색상입니다. 남성 분이라면 TUBE나 MUZI를 많이 선호를 할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