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커피 국내에 있는 전국 매장 찾는 방법 알아보기

정보|2017. 6. 30. 08:00

우리나라에서 인기 있는 카페 브랜드 중에 카페베네, 스타벅스, 파스쿠치, 할리스 커피 등 다양합니다.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도 있지만 브랜드 마다 다양한 메뉴가 있어 사람 마다 선호하는 브랜드가 다릅니다. 할리스 커피는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매장이 있습니다.



메뉴도 다양하고 인기있는 메뉴도 있습니다. 할리스 커피 국내에 있는 전국 매장 찾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할리스 커피 국내에 있는 전국 매장 찾는 방법 알아보기


할리스 커피 전국 매장을 찾는 방법을 알아보기 위해 아래의 링크에 접속을 합니다. 할리스 커피 홈페이지 중앙에 Store 할리스 커피 매장 안내를 클릭을 합니다.




국내, 해외로 나뉘어져 있지만 국내에서 매장 검색을 통해 직접 찾아갈 수 있습니다. 국내 지도검색에 지역검색, 매장검색, 서비스별 매장검색 중에 원하는 방법으로 검색을 합니다.




지역검색을 통해 지역, 구를 선택을 한 목록들이 나타납니다. 지역, 매장명, 현황, 주소, 매장 서비스,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스니다. 대구에 무려 7개의 할리스 커피 매장이 있습니다. 두류공원, 이월드 부근에 있는 매장도 있으니 83타워를 가는 분이라면 꼭 들려야 할 카페네요.



원하는 매장의 정보를 확인을 하기 위해 매장명을 클릭을 합니다.



대구두류공원점 할리스 커피 매장에 대해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해당 매장의 주소, 찾아오시는 길, 전화번호, 영업시간, 매장 서비스, 주차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대구문화예술회관 앞에 성당못이 있으니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어도 좋을 거 같아요.



해당 지점의 찾아오시는 길의 약도도 있으니 찾아오는 데 수월할 거에요. 대구에 있는 매장은 공통적으로 관광지 근처에 있는 곳도 있습니다. 이월드, 두류공원에 여행이나 놀러오는 분들이라면 할리스 커피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