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브라우저 실행 시 http://www.ourluckysites.com 문제 해결하기

IT|2017. 5. 2. 22:48

최근 들어 웹 브라우저에 관련된 문제가 많이 발생을 하는 것 같습니다. 컴퓨터 관리 소홀로 일어날 수도 있지만 웹 브라우저를 실행 시에 초기 화면이 기존에 설정된 화면이 아닌 처음 보는 사이트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http://www.ourluckysites.com이 나타나는데 웹 브라우저를 종료를 하고 다시 실행을 하여도 증상은 똑같아 속성에서 시작페이지 주소를 바꾸어도 소용이 없어 검색 중에 해결 방법을 찾았습니다. 완벽하게 해결을 했다고는 보장은 할 수 없지만 그나마 제일 최선의 방법입니다.


웹 브라우저 실행 시 http://www.ourluckysites.com 문제 해결하기



웹 브라우저를 실행 시에 나타나는 사이트입니다. 국내 사이트가 아닌 해외 사이트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을 하기 위해 각 각의 브라우저의 바로가기 아이콘의 등록정보에서 실제 폴더가 있는 경로 뒷 부분에 기존에 없었던 라인을 삭제를 하여야 위의 문제가 해결이 됩니다. 



시작의 하단 바에서 익스플로러 바로가기 아이콘 - 바로가기 메뉴 - 속성을 클릭을 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속성 창에 대상에서 iexplore.exe"의 부분에 해당하는 www.ourluckysites.com 사이트를 전부 삭제를 합니다.




적용 및 확인을 클릭을 하고 익스플로러를 재 실행을 하면 기존에 설정된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구글 크롬도 이와 마찬가지로 바로가기 아이콘 - 바로가기 메뉴 - 속성을 클릭을 합니다. chrome.exe"의 뒷 부분에 나타난 www.ourluckysites.com의 끝 부분까지 삭제를 합니다. 



적용 및 확인을 클릭을 하고 구글 크롬을 재 실행을 하면 기존에 설정이 된 페이지가 나타나게 됩니다. 만약에 파이어폭스도 이와 비슷한 증상이면 위와 똑같은 방법으로 해결을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