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브랜드 드파운드 만의 에코백, 커피백

핫딜|2018. 6. 4. 18:29

요즘 많은 사람들이 친환경에 대해 관심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건강식품을 많이 찾기도 합니다. 드파운드도 라이프스타일에 새로운 감성을 담은 브랜드입니다. 요즘에는 감성을 디자인에 적용을 하는 추세입니다.



삶의 가치와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는 드파운드 만의 에코백, 커피백 등이 있습니다. 함께 알아보도록 해요.



드파운드 투명 커피백


드파운드 투명 커피백 [바로가기]


드파운드 투명 커피백은 100% 폴리우레탄 비닐 소재를 사용을 하였습니다. 부드러운 질감, 튼튼한 내구성을 가진 백입니다. 고주파 봉재 방법을 사용을 하여 깔끔한 백입니다. 소지품을 어떤 것을 넣느냐에 따라 색다른 느낌이 납니다.



물이 스며들지 않기에 휴가지에서 비치백으로도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과일도 담아 보관을 할 수 있으니 휴가지에서 힐링하는 것도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드파운드 바닐라 커피백


드파운드 바닐라 커피백 [바로가기]


여행지나 일상에서 편하게 사용을 할 수 있는 심플한 커피백은 코튼원단의 짜임을 그물처럼 재직하고 워싱 가공을 하여 여름철 잘 어울리도록 특수 가공이 된 원단입니다. 이제는 에코백에 감성을 담아보는 것도 좋아요~!!



나 만의 감성을 담은 에코백을 찾으신다면 드파운드 바닐라 에코백을 추천을 합니다. 어떠한 소지품을 넣느냐에 따라 느낌이 달라집니다.


드파운드 트래블 파우치 세트


드파운드 트래블 파우치 세트 [바로가기]


여행을 좋아하신다면 필수로 챙길 수 있는 것이 파우치 세트입니다. 정말 간편하게 정리를 할 수 있고, 짐 정리에도 도움이 됩니다. 심플하고 단정한 느낌을 주는 스퀘어 타입, 넓은 폭과 효율적인 구조로 수납이 많이 되는 주머니 등이 있어 총 10종의 제품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무독성 필름을 사용을 하였고, 생활방수가 가능합니다.



평소에도 유용하게 화장품 파우치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행에서 유용하게 사용을 하시길 바래요~! 드파운드 회원가입 시에 즉시 발급 쿠폰은 무료배송 쿠폰, 2,000원 쿠폰, 5,000원 쿠폰, 9,000원 쿠폰이 있습니다. 알뜰구매를 하는데에 좋습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드파운드 제품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