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씨디앤에이 활력있는 삶을 위한 오메가3

핫딜|2018. 6. 1. 14:10

요즘에는 건강을 위해 비타민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부모님 선물로도 드릴 수 있는 오메가3에는 몸에 정말 이로울 만큼 챙겨드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캐나다 씨디엔에이 회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오메가3 제품은 혈행개선,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이 되는 식품입니다.



해양 포유류 하프씰 오일 주 원료로 하기에 캐나다 직수입 제품입니다. 캐나다 씨디엔에이 활력있는 삶을 위한 오메가3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캐나다 씨디엔에이 활력있는 삶을 위한 오메가3


씨디엔에이는 캐나다 회사입니다. 프리미엄 씰고기 제품을 판매하는 곳으로 깨끗한 빙하 해역에서 수확을 합니다. 본사는 퀘백시티에 있고, 마들렌드 섬에 제조 및 조달공장이 있습니다. 뉴펀들랜드에도 제조공장이 있어 규모가 큰 편입니다.



재생 가능한 씰은 캐나다의 해양자원으로 불립니다. 우수한 기술로 수확하고 가공되고 있기에 지속가능한 발전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00% 캐나다산으로 엄격한 검사 과정에따라 식품의 운송 및 가공 절차를 진행을 합니다.



막들렌드 제도에는 씰고기 가공에 특별한 노하우를 갖고 있어 수확에서 가공까지 전 과정을 개발을 하였습니다. 품질도 우수합니다.



차가운 해수에 절여져 수작업으로 지방이 제거가 됩니다. 이를 가공을 해서 건강식품 캐나다 하프씰 오메가3가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건강식품입니다.



캐나다 직수입제품으로 1통에 120캡슐이 들어있습니다. 정밀검사를 통과하여 정식 통관한 안전한 제품입니다. 하프씰 오일은 가격과 품질이 높은 원료를 사용을 하였습니다. 비린내의 역류가 거의 없기에 비린내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평소에 인스턴트 식품을 많이 먹ㄴ는 청소년 및 성장기 어린이, 현대인과 임산부 및 수유부, 불포화 지방산을 보충을 하여야 하는 분, 원활한 혈행개선이 필요하신 분이라면 추천을 하는 건강식품입니다.



이제는 건강하고 활력있는 삶을 위해 하프씰 오메가3를 꾸준히 챙겨드시는 건 어때요?? 건강도 챙기고 삶의 활력도 생기고 두 마리 토끼를 잡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