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셀몰 설맞이이벤트 및 구매사은품 혜택

핫딜|2018. 2. 5. 00:00

올해 아름다워지기 위한 미모관리를 하실래요? 데이셀몰에서 올 해에도 여김없이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설 선물을 데이셀에서 준비해보실래요?



2018년 1월 22일 ~ 2018년 2월 12일 10시까지 진행을 합니다. 비타민 화장품 및 스페셜 케어 화장품으로 알려진 제품들도 많습니다. 여성분들이 선호할 수 있는 제품들도 많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구매금액에 따라 구매사은품 혜택도 있어요~! 놓치지 마세요~!! 데이셀몰 설맞이이벤트 및 구매사은품 혜택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데이셀몰 설맞이이벤트 및 구매사은품 혜택


아름다운 피부를 가꾸기 위한 데이셀몰 화장품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을 하고 있어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상품을 구매 시에 1 + 1입니다.



할인되는 제품들도 있고, 하나를 구매를 하면 하나를 더 주는 설이벤트이니 좋아하는 친구나 사랑하시는 분께 선물로 드리세요~!!




데이셀몰에서 구매금액별로 사은품 이벤트가 있습니다. 2월 한 달간 사은품을 증정을 합니다. 샘플은 물론이고 본품까지입니다~!!!




3만원, 5만원, 10만원, 20만원 이상 구매 시에 받을 수 있는 사은품 혜택입니다. 놓치기 아까운 꿀 정보입니다~!! 데이셀몰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