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쇼핑 설 선물세트 특가 할인이벤트 정보

핫딜|2018. 1. 29. 21:04

올 해에도 여김없이 제일 기다려지는 것이 설날이에요. 설날 기다리고 계시나요? 우체국쇼핑에서 설 선물세트 할인대전을 진행을 하고 있어요. 다양한 혜택과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이왕이면 설 선물을 저렴하게 준비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거 같아요.



이벤트 기간은 2018년 1월 22일(월) ~ 2018년 2월 9일(금)까지입니다. 당첨자 발표는 2018년 3월 2일(금)에 공지가 되니 이벤트 참여하세요~!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 들이 있으니 꼭 참여하세요~! 우체국쇼핑 설 선물세트 특가 할인이벤트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우체국쇼핑 설 선물세트 특가 할인이벤트 정보


단 하루 특가인 아람농장 무농약 인증 국내산 아로니아로 만든 아로니아즙이 44%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설 선물세트로 건강식품을 선물을 하시는 것도 좋아요~!



설날 특가에 빠질 수 없는 것이 쿠폰이에요. 최대 1만원까지는 7% 할인쿠폰, 최대 2만원까지는 15% 할인쿠폰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미리 다운로드 받아놓으세요~!! 설 선물세트 준비하실 때 알뜰 구매에도 많은 도움이 되요~!




설날 이벤트로 경품에도 응모해보세요~! 공기청정기, 에어프라이어, 한우 선물세트, 황금향의 추첨 선물이 있습니다. 요즘 미세먼지로 공기청정기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요리를 좋아하신다면 에어프라이어도 좋은 경품 상품이 될 수 있습니다. 운이 좋아 혹시 당첨될 지??!? 그래도 응모에 도전해보세요~!!




우체국쇼핑 회원 중에 우수 구매 고객이시면 스페셜 혜택이 있습니다. 설날 이벤트 기간 내에 구매를 한 누적금액이 50만원 이상인 고객이시면 1만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1만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설날 선물세트를 알아보신다면 우체국쇼핑을 추천을 합니다. 설 선물세트 알뜰 구매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