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인터넷면세점 1월 면세점 적립금 및 면세점쿠폰 정보

핫딜|2018. 1. 24. 13:25

온라인 쇼핑을 좋아하시나요? 각종 이벤트 및 적립금, 쿠폰 혜택을 원하는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는 다양한 브랜드와 많은 종류의 제품들이 있습니다. 여성분들이 좋아할 수 있는 화장품, 패션, 향수, 유아동관, 식품 등이 있습니다.



이 중에 인기있는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볼 수 있어 인생템을 건지기 좋을 거에요. 회원이라면 쿠폰 및 적립금을 다운로드를 받아 저렴하게 알뜰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2018년 1월 1일 ~ 2018년 1월 31일까지 적립금 및 쿠폰 혜택이 있습니다. 최대 155,000원 적립금 / 17% 할인쿠폰 혜택이 있습니다.


혜택을 놓치지 마시고 좋은 정보 얻어가세요. 그랜드인터넷면세점 1월 면세점 적립금 및 면세점쿠폰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 1월 면세점 적립금 및 면세점쿠폰 정보

□ 그랜드인터넷면세점 면세점 및 쿠폰 혜택



1월에 진행을 하는 적립금은 즉시적립금, 위클리 적립금, 출국예정일 적립금, 모바일 적립금, 등급적립금입니다. 회원이면 무조건 등급적립금 혜택이 있습니다. 멀리 해외여행을 가신다면 출국예정일 적립금을 받아가세요~! 매주 마다 받을 수 있는 위클리 적립금은 꼭 챙기세요~!!



신규회원 및 구매고객, 특별고객님에 대한 적립금도 있습니다. 신규회원/첫구매 적립금, 구매 감사 적립금, 청첩장 등록 적립금 등이 있습니다. 신규가입하셔서 받아가세요~!



쿠폰도 있습니다. 정액쿠폰, 정률쿠폰, 첫구매쿠폰 3종류입니다.

브랜드 마다 쿠폰이 각각 있으니 알뜰 쇼핑을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 등급은 5가지입니다. MEMBER, FAMILY, VIP, VVIP, VVIP+입니다. 등급 마다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다릅니다. 이왕이면 꾸준한 쇼핑을 하신다면 등급 업을 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거에요~! 아래의 링크에서 적립금 및 쿠폰 다운받아가세요~!


[적립금 및 쿠폰 다운받기]



□ 그랜드인터넷면세점 쿠폰존



그랜드인터넷면세점 쿠폰존에도 정률쿠폰, 정액쿠폰, 브랜드쿠폰이 있습니다. 정액쿠폰의 종류는 6가지입니다. $17 ~ $150 쿠폰이 있습니다.



정률쿠폰은 17% 쿠폰이 있습니다.



브랜드쿠폰은 24가지입니다. $14, $7, $5 3가지 종류의 브랜드 쿠폰이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로그인을 한 후에 쿠폰다운을 하실 수 있어요.


[적립금 및 쿠폰 다운로]


그랜드인터넷면세점 1월 면세점 적립금 및 면세점쿠폰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원하는 인생템 건지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