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음료 및 다이어트음료로 가성비 좋은 폴라 셀쳐

리뷰|2018. 2. 1. 06:00

시원하게 목을 축일 수 있고, 언제나 목마를 때 마실 수 있는 것이 음료입니다. 그 중에 다이어트와 건강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음료가 있다면 많은 여성분들이 정말 선호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많은 여성분들의 관심사는 다이어트가 될 수 있습니다.


폴라 셀쳐는 탄산수로 되어 있고, 해외에서 수입을 해서 우리나라로 옵니다. 미국의 오리지널 탄산수입니다. 역사도 무려 100년이 넘은 음료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건강음료 및 다이어트음료로 가서비 좋은 폴라 셀쳐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건강음료 및 다이어트음료로 가성비 좋은 폴라 셀쳐


1882년에 Dennis Crowley가 설립이 된 오리지널 탄산수로 알려진 폴라 셀쳐는 뉴 잉글랜드 지방에 물 대신에 폴라 셀쳐를 마시는 모습을 길거리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누구나 먹을 수 있는 건강음료입니다.




삼중필터를 거쳤기에 신선하고, 좋은 맛이 있습니다. 수입탄산수는 무려 135년의 노하우의 천연재료에서 추출을 한 고농축 애센스로 증류를 하였기에 자연적인 향이 강합니다. 마치 대자연에 온 듯한 느낌이 날 수도 있습니다.



폴라 셀쳐는 해외구매대행으로 구매를 할 수 있는 것이 아닌 직접 미국 본사에서 수입을 하여 판매를 합니다. 레몬, 석류, 라임 맛 3가지가 있습니다. 선호하는 맛이 있을 거에요.



천연재료를 사용을 하였기에 설탕, MSG, 나트륨, 글루텐, 인공감미료 등의 해로운 성분이 첨가되어 있지 않습니다. 웰빙음료로 잉글랜드 국민이 즐겨먹는 음료입니다.



우리나라에도 국민음료가 있듯이 잉글랜드에도 전통적이고 역사가 오래된 건강음료가 있어 우리나라에도 폴라 셀쳐를 구매를 하여 먹을 수도 있습니다. 정말 이 음료를 먹는다면 자연의 힘이 불끈 불끈 할 것 같네요.


관련 링크 ☞ [폴라 셀쳐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