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등록 및 투자유지 컨설팅은 MEGA 한국 중소기업 지원센터

리뷰|2018. 1. 26. 23:22

우리나라의 중소기업의 공통점은 안정적인 경영과 지속적인 수익 창출이 목표인 기업들이 많습니다. 기업 운영에 있어 많은 고민이 되기도 하는 부분들이 있습니다. 중소기업 자금조달, 기업부설 연구소 설립, 개인사업자 법인전환, 벤처ㆍ이노비즈ㆍ메인비즈 인증, 가지급금 처리, 엔젤 투자펀딩, 법무/인사/노무, 기업진단 등 다양합니다.


위의 항목들에 대한 컨설팅을 하는 업체가 있습니다. 컨설팅 업체를 찾으신다면 추천을 MEGA 한국 중소기업 지원센터를 추천을 합니다. 기업 운영은 정말로 장기적으로 바라보아야 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컨설팅을 통해 시행착오를 줄여가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 될 수도 있습니다.


특허등록 및 투자유치 컨설팅은 MEGA 한국 중소기업 지원센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특허등록 및 투자유지 컨설팅은 MEGA 한국 중소기업 지원센터


MEGA 한국 중소기업 지원센터에는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경영을 위해 기업 운영 및 관리에 대한 긍정적인 해결책을 제시를 해드립니다. 기업의 현재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상담 가능항목은 8가지입니다.




지원상담 절차는 5단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지원상담 요청을 합니다. 해당 기업에 대한 접수 및 분석을 합니다. 세부 내용을 상담을 통해 해당 항목의 기획을 수립합니다. 상담 및 지원을 완료를 합니다. 특허등록 및 투자유지가 대해 알아보고 계신가요? 중소기업이라면 요청을 해보세요~!



이미 우리나라에서 많은 중소기업에서 기업운영 및 관리에 대해 컨설팅을 받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전 보다 나은 희망을 발견을 할 수도 있습니다.



지속적이고 장기적인 경영을 위한다면 한 번 쯤 고민이 되실 거에요. 요청 가능 항목은 중복 선택이 가능합니다. 특허등록 및 투자유지 컨설팅은 MEGA 한국 중소기업 지원센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자세하게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중소기업 신속상담 [바로가기]


□ 페이스북


- 위드피드 : [바로가기]

- 재테크 연구소 : [바로가기]


□ 블로그


- 기업부설연구소 정보 [바로가기]

- 개인사업자법인전환 정보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