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창업아이템으로 전망이 있는 온라인창업 청담수학 창업

리뷰|2018. 1. 23. 02:00

주부, 여성분들이라면 창업을 꿈꾸시는 분들이 많을거에요. 창업 아이템을 고려해 보지만 초기비용이 많이 드는 경우가 있고 어떤 업종을 하느냐에 따라 천차만별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이왕이면 소자본으로 부담을 적게 드는 방향으로 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창업 아이템이지만 1인 및 온라인으로도 할 수 있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영어에 관련된 학원은 많지만 수학에 관련된 학원은 영어학원보다는 적습니다. 수학도 학교 과목에 있어 큰 비중을 차지하기도 합니다. 수학에도 흥미가 있어하는 아이들도 많아요.


소자본으로 창업을 할 수 있는 아이템을 찾으시나요? 1인창업아이템으로 전망이 있는 온라인창업 청담수학 창업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1인창업아이템으로 전망이 있는 온라인창업 청담수학 창업


창업을 알아볼 때 꼭 알아보는 것이 있습니다. 임대료, 관리비, 목돈 등이 있습니다. 가격이 올라갈 수록 "망하지 않을까?"하는 불안한 생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왕이면 창업비가 저렴한 쪽을 선택을 하는 건 어때요?


교육창업에 도전해보세요~! 총 창업비는 680만원입니다. 1,000만원 이하라 금액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집에서도 편하게 컴퓨터나 노트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청담수학 창업은 온라인 프로그램을 통한 코칭 위주의 출결 학습관리이기에 처음 접하는 초보자분들도 쉽게 도전하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본사에서 다양한 광고매체를 통하여 전폭지원을 해주고 있고, 영업홍보도 지원을 하기에 홍보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임대료를 생각을 한다면 부담이 되실텐데 해당 창업아이템은 임대료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미 많은 주부분들이 소자본 창업으로 도전을 하고 계십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수 있는 학습 프로그램으로 본사의 지원 시스템까지 든든하기도 합니다. 공통적으로 초등생을 키우는 어머니 분들이 많이 도전을 하십니다. 아이들도 수학에 흥미를 가지기도 합니다.



수학 교육창업 열풍이 기대됩니다. 총 창업비용 외에 추가비용은 없고, 하루에 3 ~ 4시간 정도 재택근무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홍보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고, 월 기대수익은 294만원 이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미 교육부 인정 프로그램으로 검증을 받은 창업 아이템으로 메타인지 학습법으로 효율적인 초등수학 공부습관을 만들어줍니다. 아이들이 흥미를 가지고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아이를 키우는 어머니라면 추천할 수 있는 소자본 아이템입니다.


1인창업아이템으로 전망이 있는 온라인창업 청담수학 창업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소자본 아이템을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청담수학 창업 무료신청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