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근무알바 및 리서치알바 추천 Best 5

핫딜|2018. 1. 17. 03:30

부업이나 재택알바로 하기 좋은 설문조사 사이트가 있습니다. 쏠쏠하게 수익을 낼 수 있어 용돈벌이를 할 수 있습니다. 틈새 시간을 활용을 해서 포인트 적립을 한다면 이를 현금화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설문 별로 포인트가 다를 수도 있으며 운이 좋으면 큰 포인트의 설문조사를 할 수도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무료로 할 수 있어 학생, 주부, 직장인 등 투잡으로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설문조사이니 컴퓨터 및 노트북, 스마트폰이 있다면 부담없이 온라인에서 진행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인터넷만 되는 장소라면 설문조사 알바를 할 수 있으니 용돈 벌어가세요~!!


집에서 하기 좋은 재택알바, 리서치알바나 투잡을 찾으신다면 추천할 수 있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재택근무알바 및 리서치알바 추천 Best 5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틈새시간을 활용을 해보세요~!!



재택근무알바 및 리서치알바 추천 Best 5

□ 재택근무알바 추천 - AIP 온라인서베이 패널



재택근무알바 AIP 온라인서베이 패널은 만 16세 이상 우리나라 거주자이면 누구나 무료로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AIP는 미국과 유럽, 아시아를 포함한 전 세계 기업 및 단체에 의뢰를 받아 좋은 서비스, 상품 연계를 위해 의견을 반영을 하고자 설문조사를 수행을 합니다.


설문조사를 하는 방법은 AIP 온라인 리서치 설문 회원등록을 먼저 합니다. 마이페이지(회원 전용 페이지)에서 설문을 응답을 해주시면 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 적립이 된 포인트를 현금 및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을 할 수 있습니다.


[AIP 온라인서베이 패널 회원가입하기]


※ AIP 포인트 획득하는 방법


- 설문조사 참여 시에 AIP 포인트 지급

- 조사 1회당 최대 2,100포인트 적립 가능

- 1포인트 = 1원


□ 리서치알바 추천 - 패널나우



리서치알바 패널나우는 누구나 손쉽게 설문조사를 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설문에 응답을 한 후에 받게 되는 포인트는 현금, 쇼핑몰 포인트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알뜰 쇼핑을 선호하시는 분이라면 추천을 합니다. 다양한 포인트 혜택과 퀵서베이도 있습니다.



퀵서베이는 지정한 메일함에 발송이 되는 설문조사 메일을 통하여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도 퀵서베이에 참여할 수 있으니 편리합니다. 패널나우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이벤트에 당첨이 되는 비결은 꾸준히 참여하는 것입니다. 그 만큼 확률도 높아질 거에요~!! 미리 패널나우에 가입해두세요~!


[패널나우 회원가입하기]


※ 패널나우 포인트 획득하는 방법


- 설문 참여 시 30 ~ 6,000포인트 적립

- 로그인 시 1일, 1회 1포인트 적립

- 퀵서베이에 투표하면 3포인트 적립

(기본조사를 끝까지 응답을 하시면 높은 포인트의 마케팅 설문에 더 많은 참여가 가능합니다. 많이 참여해보세요~!)


□ 재택근무알바 추천 - 리서치앤리서치



재택근무알바 리서치앤리서치는 만 14세 이상 가입이 가능하며 각종 설문조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를 통해 포인트나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적립포인트가 10,000점 이상일 경우에 현금으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리서치앤리서치 회원가입하기]


□ 리서치알바 추천 - 서베이링크



리서치알바 서베이링크는 설문조사, 좌담회, 모바일 패널, 영화시사회 패널 등이 있습니다. 설문조사를 통해 적립을 한 포인트는 100점 부터 다양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영화 보는 것을 좋아하신다면 이 기회에 시사회에 참여도 해보세요~! 좋은 행운이 올 거에요~!


[서베이링크 회원가입하기]


※ 서베이링크 혜택


- 설문조사 참여하는 즉시 사용을 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포인트를 지급

- 전문 패널 가입 시에 더 많은 설문참여 기회

- 좌담회 참여 시 3 ~ 15만원의 사례비 지급 및 체험단 기회제공

- 영화시사회 패널 활동 시 블라인드 시사회 참석 & 포인트 적립

- 오늘의 운세 무료제공


□ 재택근무알바 추천 - 엠브레인 리서치



재택근무알바 엠브레인 리서치는 대표적인 설문조사 사이트입니다. 다양한 설문조사 및 좌담회가 있습니다. 신규가입자에 한해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린하고 하네요. 스마트폰으로도 설문조사가 참여가 가능하니 외부에서도 편리하게 참여를 할 수 있습니다.

적립금이 3,000원 이상이 되면 현금, 문화상품권, 편의점상품권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찾아갈 수 있습니다.


[엠브레인 리서치 회원가입하기]


※ 엠브레인 리서치 혜택


- 조사 적립금 지급

- 조사수, 조사 건당 최고 적립금

- 매월 2015명에게 행운의 경품 지급

- 좌담회 진행 : 맛테스트, 제품 이용후기 등 좌담회 참여 시 보상금 지급


재택근무알바 및 리서치알바 추천 Best 5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인터넷만 되는 곳이라면 노트북,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설문조사 알바할 수 있으니 용돈 벌어가세요~! 투잡으로 안성맞춤이니 틈새시간을 활용해보세요~!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설문조사 재테크가 될 수 있습니다. 재택알바를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