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수용품 및 제기세트로 설날 준비할 수 있는 박씨상방

핫딜|2018. 1. 12. 23:17

우리나라 2대 명절은 설날과 추석입니다. 까치 까치 설날이 오기를 기대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이들도 명절을 오기를 손꼽아 기다리기도 합니다. 설날이 오기 전 부터 준비를 하기에 분주하거나 바쁠 수도 있습니다.



설날 기획전을 통해 저렴하게 준비를 하실래요? 할인이 되고, 쿠폰을 사용을 할 수 있는 설날 준비 상품들도 많습니다. 제기, 교자상, 병풍 등이 제사를 지낼 때 준비를 하여야 되는 항목입니다. 정성스레 준비를 하는 것도 다음에도 시행착오 없이 준비를 할 수 있는 요령이 생깁니다.


설날 준비를 할 수 있는 기획전 및 온라인 쇼핑몰을 찾으신다면 참고하실 수 있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제수용품 및 제기세트로 설날 준비할 수 있는 박씨상방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제수용품 및 제기세트로 설날 준비할 수 있는 박씨상방

□ 박씨상방 설날 제수용품 기획전


설날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박씨상방에서 미리 준비하실래요? 박씨상방에서 설날 제수용품 기획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욱 더렴하게 제수용품을 구매를 할 수 있고, 다양한 헤택도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설날 준비에 가격에 대한 부담이 될 수도 있습니다. 시중에 직접 일일이 골라서 구매를 하기에는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이 인기가 많아지면서 편리하게 원하는 제품을 구매를 할 수 있는 시대입니다. 노트북이나 스마트폰으로도 쇼핑을 할 수 있어 편리한 시대입니다.



제수용품 가격대별 사은품 행사를 진행을 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 제수용품(제기, 병풍, 교자상, 제기함 등) 구매 시에 금액별에 해당하는 사은품을 증정을 합니다. 구매 금액 별로 사은품이 다르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30만원 이상 구매 시 고급향통 + (3종)제수용소품세트, 50만원 이상 구매 시 접이식 찻상(엔틱/네츄럴 택1) + 고급향통 + (3종)제수용 소품세트, 70만원 이상 구매 시 직 1.5 샤벨찻상 + 고급향통 + (3종)제수용 소품세트, 100만원 이상 구매 시 고전엔틱찻상 + 고급향통 + (3종)제수용품소품세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수용품을 온라인 박씨상방에서 고르기가 어려운 경우 있을 경우에는 본사 오프라인 매장에서 원하는 제품을 고르기 쉽도록 친절하게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수용품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가성비가 좋은 제품들도 많으니 아래의 링크에서 다양한 제품을 보시는 것도 좋아요. 구매를 원하신다면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쿠폰을 사용을 할 수 있는 제품이 있으니 알뜰 구매하세요~!


[박씨상방 설날기획전 혜택 바로가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온라인쇼핑몰과 동일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구매 시에는 상품수령 및 택배발송도 해드립니다. 본사 오프라인전시장 운영시간은 매주 월요일 ~ 토요일(공휴일 휴무) 오전 9시 ~ 오후 5시까지입니다.


□ 박씨상방 추천하는 설날 기획상품



설날 기획전 상품의 종류는 120개 상품이 있습니다. 제기, 교자상, 병풍 관련된 제수용품도 많습니다. 세트로 판매하고 있는 제품도 있으니 꼼꼼히 알아보시고, 설날 준비 시에 빠진 물품 항목을 미리 체크를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원가에서 할인이 된 가격입니다. 쿠폰을 사용을 할 수 있는 제품도 있으니 이왕이면 알뜰 구매를 추천을 합니다.



제수용품을 구매만 하여도 쏟아지는 혜택이 있습니다. 제기세트 구매 시 지방쓰기, 제례서식책, 병풍 구매 시 커버, (특허)버팀고정장치, 옻칠제기 구매 시 증정 1. 지방쓰기, 제례서식책, 증정 2. 옻칠퇴주그릇, 엔틱다기반, 교자상 구매 시 누비상커버(일부상품제외), 제기함 구매 시 고급붕어자물통, 노리개를 증정을 합니다.


[설날 제수용품 저렴하게 구매하기]


박씨상방 설날기획전 혜택이 정말 풍성합니다. 위의 링크에서 120여 가지의 다양한 제수용품을 할인된 가격 및 쿠폰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꼼꼼히 가격 비교를 해보시고 구매를 하시는 걸 추천을 드립니다. 


□ 박씨상방 제기 꿀팁 정보



제사를 처음 모시거나 제수용품을 처음으로 구입을 하신다면 몇 가지 정보를 알아두는 것도 준비 시에 좋은 꿀팁이 될 수 있습니다. 제기 목재에 대한 불량이 고민되실 수도 있을텐데 불량사항이 아니에요 4가지를 체크를 해보는 것도 좋아요.


목재는 오리목나무, 물푸레나무로 제작이 되었기에 제기, 목기 제작에 선호합니다. 단단하기도 합니다. 나무고유의 특성과 나무자체의 표면은 제작이 되어지는 나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직접 수작업으로 제작을 합니다.



제기세트 구성에 37P, 47P는 제기접시 낱개의 개수(pcs)입니다. 37P는 반상기가 빠진 기본구성입니다. 47P는 37P세트에 두 분을 모실 수 있는 반상기10P가 포함이 되어있습니다. 반상기 구성은 밥그릇, 밥그릇뚜껑, 국그릇, 수저, 젓가락 = 5P/1set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두 분을 모실 수 있는 2set = 10P입니다.



제기를 제작을 하는데 사용이 되어지는 목재는 물푸레와 오리목입니다. 고급옻칠제기에는 과목나무를 사용을 합니다. 물푸레나무는 오리목나무 보다 단단하고 무거우며 제기용으로 선호합니다. 나무 자체에 나이테가 선명하고, 크고 작은 검은반점(먹태)이 있습니다.


오리목나무는 물푸레나무와 달리 나이테가 없고, 무게는 가볍고, 표면이 매끄럽게 가공이 됩니다. 지팡이, 나막신, 그릇을 만드는 주재료로 사용이 됩니다.



효제기, 경제기, 복제기는 효도 효(孝), 공경 경(敬), 복복(福) 각 각의 글자를 제기 접시 상단에 도장을 하여 조상에 대한 정성깃든 마음을 표현을 한 것입니다. 제기세트에 구성이 되어있는 접시 중에 일부는 면적 또는 그릇의 형태 특성 상 글자가 도장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직어틀과 정면틀의 경우, 공정과정이 일반 제기접시와 다릅니다. 글자를 따로 찍지 않습니다.


□ 박씨상방 교자상 꿀팁 정보



교자상은 누구나 쉽게 펴고, 접을 수 있는 원터치반자동 설계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편의성 및 실용성이 있는 교자상으로 손님상, 제사상, 차례상으로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깔끔하기도 하고, 박씨상방 브랜드로고를 각인을 통해 브랜드 소장가치와 품격을 높여줍니다.


특히나 교자상 상판안쪽면에 고밀도원목을 사용을 한 지지대를 연결을 하였습니다. 지지대는 뒤틀림이 없고, 내구성이 강합니다.


□ 박씨상방 병풍 꿀팁 정보



병풍은 앞면 글씨 6폭은 제사용, 뒷면 그림 4폭은 명절 차례용이나 인테리어 용품으로 활용을 하기에 좋은 6폭 병풍입니다. 집 안 분위기를 바꾸기에도 좋은 제품으로 고화풍의 옛스러운 분위기와 함께 고풍스러운 멋이 돋보입니다.

뒷면에는 사군자를 묵화느낌으로 담아내 전통미가 느껴집니다. 고급스러운 표구와 디자인이 어우러져 더욱 인상적이며 다용도로 활용을 하기에 좋습니다.


제수용품 및 제기세트로 설날 준비할 수 있는 박씨상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설날 준비를 미리 하실래요? 제기, 교자상, 병풍에 대한 꿀팁 정보를 읽어보는 것도 제수용품 구매 시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왕이면 저렴하게 준비하시는건 어때요? 구매 링크도 있으니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알아보시고 미리 준비하세요~!!


설날 준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을 찾으시거나 관련 준비 용품을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