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키보드 특정키 반복문제 해결하는 방법

IT|2018. 1. 17. 00:30

블루투스 무선키보드를 사용을 하다 보면 가끔 특정 키만 반복적으로 눌러진 듯한 현상이 발생을 하기도 합니다. 건전지를 바꾸어 보아도 이러한 문제가 발생이 된다면 해결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키보드에 [ㅓ]키만 지속적으로 입력이 되는 현상이 있습니다.


해결을 할 수 있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이러한 불편함을 겪었다면 "키보드를 새로 사야하나?"라고 걱정이 많으실 텐데 새로 살 필요는 없습니다. 키보드에 키가 눌러져 있는지 확인을 해보는 것도 이러한 현상이 발생을 할 수 있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전 보다 달리 무선키보드[바로가기] 가격도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정말 많습니다. 이왕이면 오랫동안 사용을 하는 방법도 추천을 합니다. 키보드도 소모성 제품이기에 몇 년 단위로 교체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건전지를 사용을 하는 무선키보드는 건전지를 완전히 사용을 하면 동작이 되질 않습니다. 건전지 교체만 한다면 다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제품들은 건전지를 사용을 합니다. 무선키보드 특정키 반복문제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무선키보드 특정키 반복문제 해결하는 방법


블루투스 무선키보드 특정키 반복문제 해결을 하는 방법은 내 컴퓨터 - 장치관리자에 들어갑니다. 내컴퓨터에서는 시스템, 컴퓨터 이름, 도메인 및 작업그룹, 정품 인증에 관련한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 시스템 보호, 고급 시스템 설정, 원격 설정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이왕이면 정품 윈도우를 사용을 하는 것을 추천을 합니다.



장치관리자 - 휴먼 인터페이스 장치에 USB 입력 장치 항목이 2개가 있는 것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제거 후에 USB 블루투스를 다시 연결을 하여야 합니다. 제거를 하는 방법은 정말로 간단합니다.

장치관리자에는 각종 드라이버들이 설치되어 있는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카드를 업그레이드 할 시에 그래픽카드를 본체에 장착을 한 후에 해당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를 받아 설치를 하여야 합니다.



USB 입력 장치에 바로가기 메뉴 - 제거를 클릭을 합니다. 제거를 하는 방법은 정말로 간단하니 금방 따라하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하드웨어 변경 사항 검색, 속성 등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USB 입력 장치. 경고: 시스템에서 이 장치를 제거하려고 합니다.에 확인을 클릭을 합니다. 나머지 1개의 항목도 동일하게 장치를 제거를 합니다. 블루투스 USB를 다시 USB포트에 연결을 합니다. 무선키보드 특정키 반복문제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무선키보드가 특정 키 반복으로 인해 먹통이거나 해결방법을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