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마술배우기에 수준별로 배우기 좋은 겨울방학학원 미리내마술학원

리뷰|2017. 12. 25. 02:30

올 해에도 벌써 연말이 찾아왔네요.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이라면 방학 시즌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방학 시즌을 제대로 활용을 한다면 취미를 자기계발을 통해 멋지게 갈고 닦을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습니다.


마술 공연을 보는 걸 좋아하세요? 직접 마술을 할 수 있다면 꿈만 같을 거에요. 영화 속의 주인공 처럼 마술을 해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수 있기도 합니다. 과연 마술을 배우는데에 진입장벽이 높을까요? 진입장벽에 전혀 상관없이 수준별로 배울 수 있습니다.


얼마 전에 지나가다가 포스트를 보았습니다. 겨울방학에 배울 수 있는 마술이었습니다. 마술의 세계로 빠져보실래요? 겨울방학마술배우기에 수준별로 배우기 좋은 겨울방학학원 미리내마술학원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겨울방학마술배우기에 수준별로 배우기 좋은 겨울방학학원 미리내마술학원


미리내마술학원은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마술학원에 오면 수업진행 중인 모습을 보거나 공연을 미리 예약을 해서 볼 수도 있습니다. 티켓을 반드시 구매를 하여야 합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할 수 있는 홈페이지도 있습니다.


아이를 키우는 부모님이시면 아이가 마술에 호기심이 갈 수도 있습니다. 직접 검색을 해서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체계적으로 소개가 잘 되어 있고, 마술에 관심이 많습니다.



경기도 수원시에 거주를 한다면 겨울방학 때에 배우기에도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영화 해리포터를 상상만으로 꿈꾸어왔던 것을 아이들이 직접 하는 걸 보니 정말로 신기했습니다. 눈을 직접 두 눈을 뜨고 본 마술에 감탄할 정도입니다.



미리내마술학원은 시설도 좋습니다. 겨울방학마술배우기에 좋고, 현재 겨울방학용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국내유일 공연장을 보유를 한 학원으로 공연을 보러 오시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친절하고 깨끗한 환경의 학원이기에 마술에 관심이 있다면 정말 추천을 하는 곳입니다. 이 번 겨울방학 때 우리아이 특기적성개발을 해보는 건 어때요? 영화 속의 마술을 현실로 이룰 수 있는 마술입니다.



마술을 공연을 할 수 있는 공연장에 직접 연습을 하거나 공연을 따로 진행을 합니다.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할 수 있는 공연장입니다. 한 가지 마술주제가 아닌 다양하고 특화된 마술공연이 있으니 정말 설레어집니다.



미리내마술학원 2가지 겨울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송년회 마술패키지(도구 + 의상 + 음악) 지원, 송년회 마술 특별 수강(4회 & 1일 레슨) 오픈 이벤트입니다. (송년회 준비강의 1 대 1 개인레슨 / 1일 속성과정 / 주 1회 총 4회 과정)


수강신청을 하는 방법은 전화로 상담 예약을 먼저 잡고 방문을 합니다. 스케줄 및 겨울방학 관련 상담을 한 후에 수업이 가능하니 마술학원을 알아보신다면 참고하실 수 있는 정보입니다. 겨울방학이 끝나고도 취미로도 배울 수 있습니다. 마술을 배운다면 리더쉽, 자신감, 스피치능력 향상을 기대를 할 수 있어 좋습니다.


겨울방학마술배우기에 수준별로 배우기 좋은 겨울방학학원 미리내마술학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번 겨울에 자기계발 및 특기적성으로 마술을 배워볼래요?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정조로 767-8 조정빌딩 2층 미리내마술학원 (팔달로 3가 92 2층 미리내마술학원)

홈페이지 : www.,mirinemagic.com

문의전화 : 031-241-1288 ~ 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