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모동맛집으로 유명한 시흥칼국수 및 시흥냉면으로 힐링하기

리뷰|2017. 12. 22. 07:00

시흥시에 유명한 맛집을 찾으시나요? 경기도는 수도권으로 많이 알려진 도시들이 많습니다. 서울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수도이자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싶은 도시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서울 근교에 시흥시에도 꼭 가보고 싶은 맛집이 있습니다. 여름에는 냉면으로 유명하고, 계절에 구애 받지 않는 칼국수도 있습니다.


맛집탐방을 하는 걸 좋아한다면 음식 사진을 찍기도 합니다. 이로 인해 글을 쓰거나 기록으로 남기기도 합니다. 여행자라면 배고픈 허기를 달랠 수 있는 맛집으로 불리어집니다. 과연 시흥시 여행을 한다면 찾아가보고 싶은 맛집이 있나요?


다양한 맛집에 선택 장애가 올 수도 있습니다. 범위를 좁게 하자면 냉면과 칼국수입니다. 시흥시 맛집을 찾으신다면 참고하실 수 있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거모동맛집으로 유명한 시흥칼국수 및 시흥냉면으로 힐링하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거모동맛집으로 유명한 시흥칼국수 및 시흥냉면으로 힐링하기


거모동맛집으로 유명한 더미냉면 도일 재래시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시장 안이라 다양한 볼거리들과 사고 싶은 것들도 많을 거에요. 이 때 지름신이라면 마법이 올 수도 있습니다. 하절기와 동절기에 따라 메뉴가 달라집니다.



하절기에는 물냉면, 비빔냉면, 불고기 메뉴가 유명합니다. 동절기에는 미역칼국수, 비빔칼국수, 불고기 메뉴가 유명합니다.



더미냉면 음식점 안에는 앉을 수 있는 넉넉한 테이블이 있습니다. 더미냉면이 가진 숨겨진 맛의 마법은 육수를 화학조미료를 사용을 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육수를 과일로 내어서 사용을 하기에 건강에도 이로울 수 있습니다. 냉면에 과일육수를 생각해보셨나요?


매년 여름 마다 많은 사람들이 찾는 것은 냉면입니다. 더미냉면은 숯불가마에서 구운 불고기를 칼국수나 냉면과 함께 제공이 되기에 기대될 수 있는 유망주 메뉴입니다. 동절기에는 칼국수가 입맛에 땡길 수도 있습니다.



미역칼국수로 올 겨울에 따뜻하게 힐링을 해보실래요? 정말 따뜻한 국물에 한 입 정도는 먹고 싶어지네요. 한 입 먹으면 마치 부드러운 느낌이 날 것 같아요. 기본 메뉴는 깍두기, 김치 등이 있습니다. 물론 메인은 칼국수와 불고기가 될 수 있습니다.



숯불가마에서 구운 불고기를 한 점 드셔볼래요? 그 맛을 잊지 못하고 추억으로 남을 거에요. 다음에도 또 가고 싶은 욕구가 생기니까요. 올 해 지나면 나이 한 살 더 먹게됩니다. 하지만 매 년 여름 마다 별미음식 냉면은 꼭 드시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것도 나쁘지는 않네요.


이왕이면 경기도 시흥시 거모동에 위치한 더미냉면에서 냉면과 불고기로 뜨거워질 듯한 더위를 식혀보세요~! 거모동맛집으로 유명한 시흥칼국수 및 시흥냉면으로 힐링하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시흥시 맛집을 찾으신다면 불고기와 칼국수, 냉면을 꼭 드셔보시길 바래요~!



주소 : 경기도 시흥시 도일로 102길 5-17

전화번호 : 031-492-0003

영업시간 : 평일 11:00 ~ 21:00 / 일요일 12:30 ~ 19: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