팽이버섯으로 없었던일로로 성공적인 다이어트에 도전하기

리뷰|2017. 12. 24. 23:37

다이어트에 대해 고민이 많으신가요? 요즘 다이어트 트렌드도 바뀌고 있는 추세입니다. 사람 마다 선호하는 다이어트는 다를 수도 있습니다. 예전에는 주로 굶는 다이어트에 도전을 하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굶는 다이어트는 단점이 있습니다. 요요현상으로 원래대로 다시 되돌아올 수도 있다는 점입니다.


굶는 다이어트 대신에 먹는 다이어트에 도전을 해보시는 건 어때요? 물론 운동과 함께 병행을 한다면 그토록 원하던 아름다운 모습을 기대하실 수도 있습니다. 즉, 웰빙시대입니다. 전 세계에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건강에 대해 많은 관심이 있듯이 여성분이라면 아름다운 자신의 모습을 만나기 위해 고군분투를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다이어트 트렌드를 바꾸어 보실래요? 팽이버섯으로 없었던일로로 성공적인 다이어트에 도전하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팽이버섯으로 없었던일로로 성공적인 다이어트에 도전하기


팽이버섯으로 없었던일로는 순수 국내산 무농약 팽이버섯, 우엉, 여주가 함유된 침출차입니다. 녹차와 비슷한 형태로 팽이버섯, 우엉, 여주를 블렌딩을 하여 전통 차 제조방법에 의해 말리고, 찌고, 덖기를 반복을 통해 탄생이 된 팽이버섯 침출차입니다.


팽이버섯 침출차 티백은 물이 잘 통과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침출차로 힐링을 해보실래요? 이제는 웰빙 다이어트차 침출차를 추천을 합니다.



유명한 SNS인 인스타그램에서도 팽이버섯으로 없었던일로가 소개 되었습니다. 그만큼 핫한 팽이버섯차이자 웰빙 다이어트 아이템이 될 수 있습니다. 하루에 녹차 티백과 비슷한 형태로 무게도 정말 가볍습니다.



소셜 미디어 뿐만 아니라 다양한 미디어에서도 소개가 되고 있어 화제입니다. 팽이버섯에 들어있는 성분 중에 베타 키토산이라는 성분이 있습니다. 베타 키토산은 체지방 형성과 축적을 억제를 해주고, 하루 100g 정도의 팽이버섯을 섭취를 하면 체지방을 줄이는데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평소에 장이 좋지 않아 이로인한 고민이 많으셨다면 팽이버섯은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변비예방에도 좋습니다. 콜레스테롤 수치 저하 및 혈당 조절에도 도움이 됩니다. 아이들의 성장 발육에도 도움이 되는 좋은 웰빙 식품입니다.



팽이버섯을 말려서 먹는 것도 건강에 좋습니다. 말린 팽이버섯에는 식이섬유, 불포화산지방인 리놀산, 비타민 D 등 유용한 영양 성분들이 2배에서 5배까지 농축이 되게 됩니다. 버섯키토산 섭취 전 후를 확인을 해본답면 내장지방이 50%가 감소가 된 것을 확인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순수 국내산이기에 농약을 사용을 하지 않은 팽이버섯, 우엉, 여주를 통해 제조가 되었습니다. 이 걸 정말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찻 잔에 없었던일로를 1티백을 넣습니다. 따뜻한물 300 ~ 500ml를 찻잔에 붓습니다. 1분이 지나 침출차로 힐링하세요~!!


팽이버섯으로 없었던일로 체험 후기


팽이버섯으로 없었던일로에 체험단에 선정이 되어 직접 체험을 해보았습니다. 해당 제품을 개봉을 해보았습니다. 하나의 패키지의 팽이버섯으로 없었던일로가 들어있습니다. 무게도 많이 나가지도 않고 정말로 가볍습니다.



패키지 포장지 앞면과 뒷면입니다. 앞면에는 함유되어 있는 성분 3가지와 뒷면에는 신뢰를 할 수 있는 설명이 있습니다. 하루에 3번 정도 꾸준히 섭취를 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티백이 가벼워 가방에 넣어 다닐 수도 있습니다.



하나의 티백을 컵에 걸쳐 놓습니다. 포트기에 뜨거운 물을 데웁니다. 데울 동안 제품 패키지 안을 들여다 보았습니다. 지퍼백만 있으면 적당량의 침출차 티백을 보관을 할 수 있으니 이를 외부에서도 충분히 드실 수도 있습니다.



포트기에 뜨거운물이 완전히 데워지면 티백이 놓여진 컵에 뜨거운 물을 적당량을 붓습니다. 어느 정도 뜨겁지 않을 때 먹어야 합니다. 티백을 넣음으로써 물 색깔도 침출차에 맞게 바뀝니다. 꾸준히 섭취를 하여야 합니다.


팽이버섯으로 없었던일로로 성공적인 다이어트에 도전하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 동안 다이어트에 실패했다면 이제는 먹는 다이어트로 바꾸어 보실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