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노젤라또가 선물용으로 선호하는 껍질까지 먹는 과일젤라또

리뷰|2017. 12. 14. 00:30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이 있다는 걸 알고 있나요? 지중해의 나라인 이탈리아에서 생산이 되는 웰빙과일로 만든 수제 아이스크림입니다. 이탈리아에 대해 알고 있나요? 서유럽에 위치한 나라로 알고 있을 거에요.


이탈리아는 3개의 활화산을 가진 나라입니다. 역사적으로 고대에서 현대에 이르기까지 유명한 과일산지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또한 세계 제 1의 화산암반수(미네랄워터) 수출국이기도 합니다. 마법 같은 환경에서 자란 과일들이 무농약으로 재배가 되었습니다. 농약을 치지 않은 순수 과일입니다.


이탈리아 수제 아이스크림 디비노는 5종의 과일 아이스크림입니다. 레몬은 아말피, 키위는 라티냐, 복숭아는 안드리아, 자두는 옥타비아노, 귤은 시칠리아에서 재배가 됩니다. 디비노젤라또가 선물용으로 선호하는 껍질까지 먹는 과일젤라또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디비노젤라또


디비노젤라또가 선물용으로 선호하는 껍질까지 먹는 과일젤라또

어린이아이스크림

세계인이주목

키위


남녀노소 나이에 구애 받지 않고 누구나 먹을 수 있는 껍질까지 먹는 과일젤라또 아이스크림은 오래묵은 냉동과일, 화확첨가물, 다른나라 수입과즙, 탈지분유가 포함이 되어 있지 않은 순수 그 자체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요즘에는 웰빙 즉 건강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걸맞게 과일 아이스크림인 디비노젤라또는 선풍적인 인기를 누릴 것으로 전망이 됩니다.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오스트리아, 일본 등에 수출이 되고 있습니다.


아이스크림 역사

지중해

품질검사


아이스크림에도 탄생한 역사가 있습니다. 특히나 생산 공정은 과일 수확에서 부터 급속 냉각까지 진행이 됩니다. 중남부 이탈리아는 따뜻한 지중해의 햇살과 화산지형의 토질, 암반수, 연중 일정한 바람이 병충해를 막아주는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유명한 과일을 재배할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갖춘 나라입니다.


다른 나라들이 부러워 할 만한 마법 같은 천혜의 자연을 가졌고, 매년 해당 과일을 기념을 하는 축제가 열리고 있습니다. 각 각의 과일이 지역에 대한 역사, 문화에도 널리 알려져있습니다. 


이탈리아

롯데홈쇼핑

고급 레스토랑


화학성분이 들어있지 않은 디비노젤라또는 아이들이 먹기에 좋은 아이스크림입니다. 많은 행사에 디비노젤라또가 나오기도 합니다. 우리나라에는 신세계 디비노 론칭행사가 있었고, 유럽과 미국에서는 고급 레스토랑에 메뉴로 나옵니다.


미국


웰빙을 꿈꾸시나요? 껍질까지 먹는 과일젤라또를 즐겨보시는건 어때요?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일본 등에서 사랑받는 아이스크림입니다. 여성분들이 좋아할 수 있는 무지방 아이스크림입니다. 무난하게 즐길 수 있고, 임신한 아내(친구) 선물용으로 추천을 할 수 있습니다.


디비노젤라또가 선물용으로 선호하는 껍질까지 먹는 과일젤라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친구 집들이 선물, 아이가 좋아할 수 있는 아이스크림을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