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공항 주차요금 예상 기본요금 정보

정보|2017. 10. 28. 04:00

우리나라에는 공항이 있는 도시가 몇 군데 있습니다. 대표적인 공항이 있는 도시는 인천, 김포, 대구, 제주, 포항, 부산 등이 있습니다. 가장 많이 이용을 하는 공항은 인천공항이 될 수 있습니다.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공항 중의 한 곳입니다. 동남아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대구공항, 부산공항, 제주공항을 통해 갈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동남아 여행 국가는 필리핀, 베트남, 태국 등이 있습니다. 아시아는 중국, 대만, 일본이 있습니다.



지방에서 해외여행을 간다면 대구공항이나 부산공항, 제주공항을 이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대구는 비교적 일본과 가까운 위치에 있어 대구에서 일본 오사카, 도쿄, 후쿠오카 등을 다녀올 수 있습니다. 공항에 자동차를 직접 운전을 해서 오시는 여행객 분이라면 참고할 수 있는 정보입니다. 대구공항 주차요금 예상 기본요금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대구공항 주차요금 예상 기본요금 정보

대구국제공항


대구공항 주차요금을 알아보기 위해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대구공항 주차요금으로 검색을 합니다. 사이트 목록에 대구국제공항에 접속을 합니다. 대구국제공항은 대구에 위치한 국제공항입니다. 국제선 및 국내선 운항스케쥴, 항공권 예매, 탑승, 입국 수속절차, 교통편 안내 정보 등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교통/주차


대구국제공항 홈페이지에 상단메뉴에 교통/주자 - 주차안내를 클릭을 합니다. 이외에도 운항현황, 탑승안내, 공항정보, 여행상품, 고객센터 서비스를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여행상품 및 운항정보를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저렴하게 가는 것도 여행의 노하우가 될 수도 있습니다.


주차장

주차요금


주차장 안내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규모는 넉넉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주차요금은 소형(기본요금 30분 미만 800원, 추가요금 매 15분당 400원, 1일 6시간 초과 24시간까지 10,000원), 대형(기본요금 30분 미만 1,100원, 추가요금 매 10분당 400원, 1일 6시간 초과 24시간까지 14,000원)입니다. 하루 요금은 10,000원 ~ 14,000원입니다.


대구공항 주차요금 예상 기본요금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대구국제공항 주차장 정보 및 주차요금 정보를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