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전국 매장 위치정보로 찾는 방법 알아보기

정보|2017. 6. 29. 02:30

도심 속의 카페에는 휴식의 공간이자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독서를 좋아한다면 독서카페에도 가서 힐링을 할 수 있겠네요. 카페의 브랜드는 다양합니다. 그 중에 인기있는 브랜드인 카페베네는 전국적으로 많이 있습니다.


사람 마다 다르지만 자주가는 카페가 있습니다. 브랜드 별로 선택을 하기도 하고, 꼭 그 매장을 찾아가야 적성이 풀리는 분도 있습니다.



카페베네가 있는 위치를 모를 경우도 있는데 홈페이지에서 직접 검색을 하여 찾는 방법이 있습니다. 카페베네 전국 매장 위치정보로 찾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카페베네 전국 매장 위치정보로 찾는 방법 알아보기


카페베네 전국 매장 위치정보를 찾기 위해 아래의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포털사이트에서 카페베네를 검색하여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카페베네 홈페이지에서 상단 메뉴에 Store를 클릭을 합니다.




위치정보로 찾기에서 해당 매장을 검색을 하여 찾을 수도 있습니다. 기존에 설정이 되어 있는 지역이 서울특별시입니다.




매장찾기에서 해당하는 시 이름을 입력을 하여 검색을 합니다. 대구에 거주를 한다면 대구광역시를 입력을 하여 검색을 합니다.



대구광역시에 있는 매장 목록과 해당 위치들이 나타납니다. 원하는 매장을 선택을 합니다.


해당 매장을 선택을 하였다면 상세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해당 매장에 대한 전경 사진 및 매장이름, 전화번호, 주소, 영업시간, 좌석수, 주차여부, 편의시설, 매장타입, Notice, 해당 위치를 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편의시설인 WIFI가 있는 매장이 인기가 많습니다. 대부분 카페에서는 WIFI가 지원이 되니 원하는 매장에서 커피를 주문하여 마시고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