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pnet 다운로드 및 통합 랜 드라이버 설치하기

IT|2017. 10. 7. 22:37

컴퓨터를 처음 구매를 하거나 구매를 했는데 인터넷이 안될 때 랜 카드 드라이버가 있는지 여부를 먼저 파악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운영체제 윈도우 포맷 후에도 랜 카드 드라이버가 설치가 되어 있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이를 설치를 하는 방법은 예전에는 일일이 직접 해당 랜 카드 드라이버 모델을 찾아 다운로드를 받아서 설치를 해야 했습니다. 요즘은 3dpnet 통합 랜 드라이버를 설치를 하고 정상적으로 인터넷을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인터넷 선과 컴퓨터 본체와 서로 연결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3dpnet 다운로드 및 통합 랜 드라이버 설치하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3dpnet


3dpnet 다운로드 및 통합 랜 드라이버 설치하기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


3dpnet 다운로드를 위해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3dpnet으로 검색을 합니다. 소프트웨어 정보에 3DP 넷(3DPNet)에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버전정보는 v17.03. 프리웨어로 용량은 133MB입니다. 드라이버 관리 카테고리에서 다운로드 1위를 하는 유틸리티 프로그램입니다. 총 1,343,341회 다운로드가 되었습니다. 최근 7일 동안에는 5,859회가 다운로드가 되었습니다.


유틸리티 무료 다운로드


해당 사이트에서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사용 범위는 프리 - 개인/기업, 국내/국외로 개인용으로 사용을 하기에 좋은 통합 랜 드라이버입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는 해당 프로그램 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프리웨어이자 개인용으로 사용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많기에 윈도우 포맷 시에 유용한 프로그램도 많습니다.



3dp넷


3DP넷 3DP_Net_v1703.exe (132.55M)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해당 유틸리티 프로그램이 다운로드가 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가 되면 3dpnet 설치 프로그램을 설치를 하여야 합니다. 설치는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으므로 빠르게 진행이 됩니다. 컴퓨터 사양에 따라 설치 속도는 달라질 수가 있습니다.

3dpnet으로 인터넷을 사용을 하기 위한 랜 카드 드라이버 설치 시에 lan선과 연결이 되어 있는 것도 설치 후에 인터넷이 정상적으로 연결이 되었는지 여부를 확인을 하기 위해 연결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랜카드


3dpnet을 실행을 하면 홈에 랜 카드 정보를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운영체제 윈도우를 포맷을 하거나 새로 구매를 하여 인터넷이 연결이 되지 않을 경우에 3dpnet 통합 랜 드라이버를 설치를 하면 됩니다. 랜 카드를 클릭을 하여 설치를 할 수가 있습니다. 좌측 부품 목록을 클릭을 하면 설치가 진행이 되니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설치 후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실행을 하여 인터넷이 되는지 여부를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정상적으로 인터넷에 접속이 된다면 해당 유틸리티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가 된 것입니다.


3dpnet 다운로드 및 통합 랜 드라이버 설치하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3dpnet 통합 랜 카드 드라이버를 알아보고 계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