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메인보드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IT|2017. 10. 6. 21:16

게임을 좋아하는 게이머들이 사용을 할 만한 컴퓨터 브랜드 기가바이트가 있습니다.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노트북, 넷북 등의 제품이 있으며 게임하기 좋은 사양의 그래픽카드도 눈여겨볼만합니다. 컴퓨터 사양 마다 장착이 될 수 있는 부품이 다를 수가 있습니다. 컴퓨터를 동작을 하는데 있어 필요한 뼈대 역할을 하는 메인보드가 있습니다.


기가바이트 메인보드가 있다면 그래픽카드, 하드디스크, CPU, 메모리, 파워 등을 장착 및 연결을 할 수가 있습니다.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드라이버 다운로드


기가바이트 드라이버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위해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드라이버로 검색을 합니다. 사이트에 두 개의 목록이 나오는데 지원 | GIGABYTE를 클릭을 합니다. GIGABYTE -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노... 사이트는 기가바이트에 대한 제품 및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게이머를 위한 사양의 제품들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메인보드 드라이버


해당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메인보드를 클릭을 합니다. 이 외에도 그래픽카드, 노트북, 미니PC, 키보드, 마우스, 서버에 관련된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할 수가 있습니다. 그래픽카드는 열을 식히기 위해 팬이 2개 정도 달린 것도 있습니다. 만약 온도가 너무 높아진다면 프로그램이나 게임이 멈추지 않을까 염려가 될 수가 있습니다.



다운로드

메인보드 선택


다운로드. BIOS / Driver / Manual / File download and more에 By Spec를 선택을 하거나 By Model Name을 입력을 통해 검색할 수 있습니다. By Spec로 검색을 할려면 메인보드, CPU를 선택을 하고 검색을 클릭을 합니다.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상세 모델명을 By Model Name에 입력을 하여 검색을 할 수가 있습니다. By Model Name으로 검색을 하는 것이 By Spec를 선택을 하는 것 보다는 빠릅니다.


다양한 드라이버 다운로드


다운로드. Download from the server closest you - Asia, China, North America, Europe, Russia. OS는 Windows 8.1 64bit, Windows 8.1 32bit, Windows 8 64bit, Windows 8 32bit, Windows 7 64bit, Windows 7 32bit, Windows 10 64bit, Windows 10 32bit로 Windows 계열의 운영체제에 대한 메인보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드라이버는 Audio, Chipset, LAN, SATA RAID/AHCI, USB 3.0, USB 3.1, VGA, BIOS, 유틸리티 등을 다운로드를 받아 설치를 할 수가 있습니다. 각 각의 드라이버를 설치를 하게 되면 재부팅을 하여야 합니다.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게이밍하기 좋은 기가바이트 제품이나 드라이버 정보를 찾으신다면 해당 정보가 유용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