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광고차단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설정하는 방법

IT|2017. 10. 5. 00:14

평소에 인터넷을 사용을 하면 팝업광고 때문에 곤란하셨죠? 컴퓨터에 유용한 유틸리티 프로그램 설치 시에 팝업광고 프로그램도 같이 설치가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자주 사용을 한다면 팝업광고로 불편하게 사용을 하였을 텐데 팝업광고차단을 하는 설정을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설정을 통해 할 수 있으니 컴퓨터를 잘 다루지를 못하더라도 금방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인터넷이 느린 것과 팝업광고와는 연관성이 사용자마다 이용을 하는데 있어 생각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팝업광고로 인해 불편하게 인터넷을 사용을 해왔다면 제거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팝업광고차단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팝업광고차단


팝업광고차단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설정하는 방법


인터넷 익스플로러


팝업광고차단 설정을 위해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실행을 합니다. 설정 - 인터넷 옵션을 클릭을 합니다. 인터넷 옵션에서는 인터넷 임시파일 삭제 및 보안 설정 및 고급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처음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실행을 할 때 나타나는 사이트 주소도 설정을 할 수가 있습니다. 다른 웹브라우저인 크롬이나 파이어폭스이도 유사한 설정 기능들이 있습니다.



웹브라우저 설정


인터넷 옵션 - 개인 정보 탭에 들어갑니다. 개인 정보 탭에 팝업 차단에 팝업 차단 사용 항목을 클릭을 합니다. 설정을 클릭을 합니다. 다른 설정은 InPrivate 브라우징 시작 시 도구 모음 및 확장 프로그램 사용 안 함 항목에 체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 정보 설정에 보안은 보통으로 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보안을 높게 설정을 할 수록 해당 인터넷 사이트를 이용을 하는데 있어 제약사항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팝업 차단 설정


팝업 차단 설정에 허용된 사이트에 있는 모든 항목들을 제거하기 위해 모두 제거를 클릭을 합니다. 다른 설정은 알림 및 차단 수준은 팝업이 차단될 때 알림 표시줄 표시 항목에 체크를 합니다. 차단 수준은 보통으로 합니다. 팝업 차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팝업 차단 설정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이트 제거


모든 사이트 제거에 모든 사이트를 제거하시겠습니까?에서 예를 클릭을 합니다. 팝업 차단 설정에 허용된 사이트에 있는 모든 항목들이 삭제가 되어지게 됩니다. 팝업 차단 설정에서 닫기를 클릭을 합니다. 팝업광고차단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인터넷에 대한 각종 설정을 인터넷 옵션에서 할 수 있고, 불필요한 임시파일들을 삭제를 통해 하드디스크 용량을 조금 늘릴 수도 있습니다. 물론 이 작업을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을 통해 최적화 작업을 진행을 하여도 인터넷 임시파일을 삭제를 할 수 있습니다. 팝업광고차단에 대한 정보를 찾고 계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