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프레임워크 4.5 다운로드 방법 윈도우 업데이트

IT|2017. 10. 6. 12:05

컴퓨터에 새로운 운영체제를 설치를 하거나 컴퓨터를 이용을 할 때 프로그램이나 게임을 할 때 넷프레임워크를 설치를 하여야 할 때가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설치를 하지 않으면 작동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는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윈도우에서 필수적으로 설치를 하여야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다른 운영체제인 리눅스, 유닉스에서는 넷프레임워크를 사용을 하지 않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윈도우를 사용을 하는 국가들이 많은 만큼 윈도우 업데이트 및 패치도 반드시 하여야 합니다. 넷프레임워크 4.5 다운로드 방법 윈도우 업데이트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넷프레임워크


넷프레임워크 4.5 다운로드 방법 윈도우 업데이트


넷프레임워크 4.5 다운로드를 받기 위해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마이크로소프트로 검색을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는 다양한 제품 및 보안, 채용 정보, 다운로드센터를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는 운영체제로 컴퓨터 뿐만 아니라 노트북에서도 인기가 많습니다.


윈도우 업데이트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에 상단 오른쪽에 검색 입력창에 넷프레임워크 4.5를 입력을 하여 검색을 합니다. 이외에도 다른 프로그램이나 각종 정보들을 검색을 통해 자세히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윈도우를 안전하고 오랫동안 사용을 하기 위해서는 보안 패치는 필수적이니 참고하시면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필수 유틸리티


검색이 되어진 목록에서 다운로드에 Microsoft .Net Framework 4.5. .Net Framework 4.5는 .Net Framework 4에 대한 호환성이 높은 내부 업데이트입니다.를 클릭을 합니다.

이외에도 Microsoft .Net Framework 버전 2.0 재배포 가능 패키지(x64), Microsoft .Net Framework 2.0 SDK(소프트웨어 개발 키드)(x64), Microsoft .Net Framework 3.5 서비스팩 1, Microsoft SQL Server 데이터 계층 응용 프로그램 프레임워크(16.4) 등이 있습니다. 더 자세히 보실려면 모두 보기를 클릭을 통해 보다 상세하게 목록을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유틸리티 프로그램


Microsoft .Net Framework 4.5에 .Net Framework 4.5는 .Net Framework 4에 대한 호환성이 높은 내부 업데이트입니다. 다운로드를 클릭을 통해 다운로드가 됩니다. 다운로드를 받은 넷프레임워크 4.5를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지원되는 운영체제는 Windows Vista SP2(x86 및 x64), Windows 7 SP1 (x86 및 x64), Windows Server 2008 R2 SP1 (x64), Windows Server 2008 SP2 (x86 및 x64)입니다.


넷프레임워크 4.5 다운로드 방법 윈도우 업데이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넷프레임워크 4.5 설치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것인 바이러스, 악성코드 등에 대한 위험을 방지를 하기 위한 백신 프로그램을 설치를 통해 사용을 하는 방법도 좋습니다. 넷프레임워크 4.5에 관련된 정보를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