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leaner 최적화 프로그램으로 컴퓨터 시스템 청소하기

IT|2017. 9. 29. 03:00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 보면 느려져서 답답해질 경우가 있습니다. 구입을 한지 오래된 컴퓨터나 최신 컴퓨터라도 사용을 하면 할 수록 느려진다는 공통점입니다. 이럴 때 해결방법은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을 통해 최적화 작업을 진행을 한다면 불필요한 파일 등 삭제로 컴퓨터를 보다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이러한 프로그램을 알게 된다면 포맷 시에도 설치를 하여야 할 프로그램이 될 수가 있습니다. CCleaner 최적화 프로그램으로 컴퓨터 시스템 청소하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CCleaner


CCleaner 다운로드

최적화 프로그램

무료 다운로드


CCleaner 다운로드를 받기 위해 아래의 링크에 접속을 합니다. 또는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CCleaner로 검색을 하여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CCleaner ccsetup535.exe (9.36M)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는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최적화 프로그램, 음악재생 프로그램, 압축 프로그램, 캡쳐 프로그램 등이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프리 - 개인, 국내/국외에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개인용으로 적합합니다.


관련 링크 ☞ [CCleaner 다운로드]


CCleaner 설치하기


Install


다운로드를 받은 CCleaner 설치파일을 실행을 합니다. CCleaner v5.35 Setup에 By installing this product you agree to our lisence agreement and privacy policy. Install을 클릭을 합니다. View Lisence Agreement, View Privacy Policy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라이센스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Piriform

Completed


CCleaner가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컴퓨터 사양에 따라 설치 속도는 차이가 있을 수가 있습니다. 최신 컴퓨터일 수록 빠르게 설치가 됩니다. 노트북에서도 설치를 하여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CCleaner v5.35 Setup Completed. CCleaner v5.35 has been successfully installed on your computer. Run CCleaner을 클릭을 합니다.


CCleaner 최적화 프로그램 시스템 청소하기

Cleaner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이 실행이 됩니다. CCleaner에서 Cleaner에 최적화 작업을 진행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를 통해 불필요한 파일 등을 삭제 함으로 여유 공간이 확보될 수가 있습니다. 영어버전으로 Internet Explorer, Windows Explorer, System 등에 대한 정보들을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CCleaner 최적화 프로그램으로 컴퓨터 시스템 청소하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일 주일에 한 번 또는 한 달에 한 번이라도 최적화 작업을 한다면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사용을 하기에 수월합니다. 컴퓨터 성능 최적화에 대한 정보를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