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뷰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

IT|2017. 9. 27. 06:00

이미지가 압축이 되어있을 경우에 직접 압축을 풀어서 이미지를 보기도 합니다. 여행사진이나 행사사진 등을 백업을 위해 압축을 하기 마련인데 압축을 풀지 않고도 이미지를 볼 수 있는 유틸리티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 꿀뷰를 사용을 합니다. 꿀뷰는 압축파일을 지원을 하는 매우 빠르고 편리한 그림보기 프로그램입니다.


여러 개의 이미지 파일을 하나의 압축파일로 만들었을 경우에도 압축을 풀지 않고도 꿀뷰에서 바로 볼 수가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사용을 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꿀뷰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꿀뷰


꿀뷰 다운로드

꿀뷰 다운로드

네이버 소프트웨어센터


꿀뷰 다운로드를 위해 아래의 링크에 접속을 합니다. 또는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꿀뷰로 검색을 하여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접속한 사이트에서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꿀뷰 HONEYVIEW-SETUP-KR.EXE(7.29M)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사용범위는 프리 - 개인/기업 국내에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개인용으로 사용을 하기에 적합합니다.


관련 링크 ☞ [꿀뷰 다운로드]


꿀뷰 설치하기

꿀뷰 설치하기


다운로드를 받은 꿀뷰 설치파일을 실행을 합니다. 다른 유틸리티 프로그램과 달리 설치과정은 복잡하지 않습니다. 꿀뷰는 반디소프트에서 개발하고 배포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개인/기업/관공서/학교/회사/법인/가정/군부대/피씨방 등 언제나 어디서나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설치옵션에 경로는 그대로 둡니다. 프로그램 그룹 생성, 바탕 화면에 단축 아이콘 생성, 이미지 파일 확장자 연결 항목에 전부 체크를 합니다. 설치를 클릭을 합니다.


유틸리티 프로그램


꿀뷰가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설치를 하는데 시간은 많이 걸리지 않습니다. 컴퓨터 사양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바탕화면 아이콘도 생성이 되니 바탕화면에서 바로 실행을 할 수가 있습니다. 많은 기능이 포함되어 있지는 않지만 이미지가 모인 압축파일이라면 유용하게 볼 수 있습니다.


꿀뷰 사용하기


이미지 보기 프로그램


꿀뷰를 실행을 합니다. 메뉴는 보기모드, 슬라이드 쇼, 책갈피, 편집, 사진보관함, 고정이 있습니다. 이미지가 모인 압축파일을 슬라이드 쇼로도 볼 수가 있습니다. 또한 편집도 가능합니다. 기존에 있는 이미지가 모인 압축파일을 불러와야 합니다.


사진 보관함


상단메뉴에 사진 보관함 - 사진 보관함 폴더 열기를 클릭을 합니다. 사진 보관함에서는 기본 사진 보관함으로 복사, 기본 사진 보관함으로 이동, 보조 사진 보관함으로 복사, 사진 보관함 폴더 설정을 할 수가 있습니다. 압축파일을 불러올 때는 사진 보관함 폴더 열기를 많이 사용을 합니다.


저작권 없는 무료이미지


열기에서 원하는 이미지가 모인 압축파일을 선택을 하여 열기를 클릭을 합니다. 주로 여행사진, 발표사진, 연수사진, 포스터, 논문 등을 확인을 할 때에도 유용하기도 합니다. 꿀뷰는 이미지를 보기도 하지만 활용을 하는 용도에 따라 블로그 포스팅에도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링컨기념관


꿀뷰를 통해 원하는 이미지가 모인 압축파일을 불러왔습니다. 아래의 화살표를 통해 다른 이미지를 볼 수가 있습니다. 꿀뷰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미지 보기 유틸리티를 찾고 계신다면 유용한 유틸리티입니다. 해당 포스팅이 컴퓨터 유틸리티에 대한 좋은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