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타자연습다운로드 한컴타자연습 방법

IT|2017. 9. 14. 06:00

타자를 빠르게 치기 위해서는 타자연습을 하여야 합니다. 독수리 타법인 경우에는 한글타자연습을 통해 고칠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하고, 꾸준히 연습을 할 수록 전 보다 독수리 타법으로 하지 않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독수리 타법 보다는 타자연습으로 통해 개선을 해나가는 방법도 좋을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타자수도 늘릴 수도 있습니다. 문서 작업을 많이 한다면 타자연습을 많이 해두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한글타자연습다운로드 한컴타자연습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한글타자연습다운로드


한글타자연습다운로드 한컴타자연습

온라인 버전


한글타자연습프로그램은 온라인 버전으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한컴오피스 제품에 포함되어 있어 케이크 던지기, 해상구조 SOS 게임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해상구조 SOS 게임은 온라인 상에서 다른 사용자와 대전을 하며 즐길 수 있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처음 타자연습을 한다면 자리연습, 낱말연습을 필수로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컴타자연습 온라인 버전


한컴타자연습다운로드는 아래의 링크에 접속을 합니다. 한컴타자연습 온라인 버전 다운로드를 클릭을 하면 설치파일이 다운로드가 됩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혼자서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타자 실력을 늘릴 수도 있고, 성취감을 통해 더욱 타자연습에 매진을 하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한글타자연습프로그램 설치하기

다운로드가 완료된 설치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된 설치파일을 실행을 합니다. 한컴 타자연습 InstallShield Wizard입니다. InstallShield(R) 마법사가 컴퓨터에 '한컴 타자연습'을(를) 설치합니다. 계속하려면 [다음] 단추를 누르십시오.에서 다음을 클릭을 합니다. 취소를 누르면 설치가 되지 않으니 다음을 클릭을 합니다.


사용권 계약


사용권 계약 다음 사용권 계약을 자세히 읽어주십시오에서 사용권 계약의 조항에 동의합니다를 선택을 합니다. 다음을 클릭을 합니다. 사용권 계약에는 한컴 타자연습 정보에 대한 글이 있습니다. 꼼꼼히 읽어보는 것도 타자연습에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해당 정보를 인쇄를 할 수도 있습니다.


마법사를 종료


이제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제 마법사는 설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설치를 시작하려면 [설치]를 누르십시오. 설치 설정을 검토하거나 변경하려면, [뒤로]를 누르십시오. 마법사를 종료하려면 [취소]를 누르십시오에서 설치를 클릭을 하면 설치가 시작됩니다.


InstallShield Wizard

설치 완료


한컴타자연습이 InstallShield Wizard 완료. InstallShield Wizard가 '한컴 타자연습'을(를) 설치했습니다. 마법사를 종료하려면 [완료] 단추를 누르십시오.에서 완료를 클릭을 합니다.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을 클릭을 하면 타자연습 프로그램이 실행이 됩니다.



한컴타자연습 방법

한컴 타자연습


한컴 타자연습은 아이디를 입력하시면 타자연습의 모든 기능과 온라인 게임, 온라인 서비스를 사용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가입을 통해 온라인 회원으로 사용을 하여도 되고, 혼자하기로 실행을 하시면 타자연습, 싱글게임을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혼자하기는 온라인 게임과 온라인 서비스를 사용을 할 수 없습니다. 이 점 참고하시면 됩니다.


사용자도 한컴 타자연습


한컴 타자연습은 타자를 처음 하는 사용자도 한컴 타자연습으로 누구나 쉽게 재미있게 익힐 수가 있습니다. 자리 연습, 낱말 연습, 짧은 글 연습, 긴 글 연습을 통해 단계별로 타자 실력을 향상을 시키는 것도 좋습니다. 타자 게임으로 재미있는 학습이 가능하니 시작을 클릭을 합니다. 사용자 등록, 편집, 삭제도 할 수 있습니다.


낱말연습


처음 타자연습을 시작을 한다면 자리연습, 낱말연습을 1 주일 정도로 연습을 합니다. 그 다음에는 짧은글연습을 1주일 정도 연습을 합니다. 긴글연습은 2주일 동안 연습을 합니다. 처음 부터 빠르게 타자를 칠 수는 없습니다. 지속적이고 꾸준한 연습이라면 가능한 부분입니다. 일취월자한 타자실력을 늘리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