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사양체크사이트로 게임 최저사양 확인하기

IT|2017. 9. 12. 00:00

온라인게임이나 CD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제일 먼저 확인을 하여야 할 것이 컴퓨터 사양입니다. 최신 컴퓨터이면 왠만한 게임은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사용을 한 컴퓨터라면 램이나 그래픽카드, 하드디스크, CPU 등을 교체를 할 수도 있는데 최저사양의 컴퓨터이면 플레이 가능한 게임도 있습니다.


단 렉이 심할 수도 있으니 램을 추가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미리 사양을 체크를 하는 방법도 좋은 방법입니다. 게임사양체크사이트로 게임 최저사양 확인하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게임사양체크사이트


게임사양체크사이트로 게임 최저사양 확인하기

게임 최저사양


컴퓨터 게임을 플레이 하기 위해 우선적으로 게임사양체크사이트에서 자신의 컴퓨터 사양을 확인을 해보는 것입니다. 아래의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can you run it으로 검색을 하여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사이트 상단 메뉴에 My Computer Details를 클릭을 합니다. Basic를 클릭을 하면 기본적인 사양을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my computer details


Advanced에서 Processor, Memory, Video Card, Operating System, BlOS, Sound, Drivers, Software 정보 등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중에 게임을 플레이 하기 위한 목록은 Video Card, Memory, Processor, Drivers입니다. 컴퓨터 사양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최신의 컴퓨터라면 최신사양입니다. 오랫동안 사용을 하던 컴퓨터라면 부품 업그레이드를 통해 사양을 늘릴 수가 있습니다.


can you run it


현재 플레이하고자 하는 게임사양을 확인할려면 사이트 상단에 Can You Run It?을 클릭을 합니다. Can your computer run that game?에서 Search for a game에 원하는 게임을 입력을 합니다. StarCraft 2 : War Chest으로 입력을 한 후에 Can You Run It을 클릭을 하면 게임이 검색이 됩니다. 다른 게임을 영어로 검색을 하여도 됩니다.



해당 StarCraft 2 : War Chest 플레이 가능한지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녹색 체크가 나타난다면 정상적으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최소사양이더라도 플레이 가능하니 요즘 컴퓨터의 경우에는 램 추가를 통해 플레이 할 수도 있습니다. 램을 추가가 가능하지 않다면 가상메모리를 늘릴 수도 있습니다. 하드디스크, CPU, 그래픽카드 교체를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니 최신사양일 수록 렉이 많이 없습니다. 온라인 게임의 경우에는 최신사양이더라도 렉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으니 램을 추가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즐거운 게임 플레이 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