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 롯데캐슬 마에스트로 단지내상가 분양 입찰 정보

정보|2017. 9. 10. 22:05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는 공통점은 아파트 분양 관련 된 것입니다. 내 집 마련을 위해 이러한 정보를 찾기도 하고, 광고나 팜플릿 정보를 접하기도 합니다. 지역 마다 아파트의 실제 가격은 차이가 날 수도 있습니다. 선호하는 아파트 브랜드도 다를 수도 있습니다. 롯데캐슬이라는 아파트 브랜드는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을 만큼 인지도가 높습니다.



목동 롯데캐슬 마에스트로 단지내상가 분양 입찰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아파트 분양 입찰 정보에 대한 정보를 찾으신다면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목동 롯데캐슬 마에스트로 단지내상가


목동 롯데캐슬 마에스트로 단지내상가 분양 입찰 정보

목동 롯데캐슬

아파트 동수


목동 롯데캐슬 마에스트로 단지내상가에는 유동인구를 고려를 하여 약 2,000여 세대의 대형 브랜드 주거타운이 건설이 될 예정입니다. 유동인구에 발 맞추어 유리한 개방형 상가를 고려해볼 수도 있습니다. 부동산, 편의점, 이동통신 판매점, 베이커리, 도시락 전문점 등 권장업종이 될 수 있습니다.


롯데캐슬 위너

아파트 시세 차이


신규단지 프리미엄에서 목동 S아파트에는 신규 아파트에 따른 시세 차이는 약 3억원 차이가 납니다. 역세권 프리미엄은 동촌동 I 아파트는 1,000m 이내에 역세권 입지에 따른 시세 차이는 약 1억원 차이가 납니다. 브랜드 프리미엄은 목동 K아파트의 브랜드에 따른 시세 차이는 약 1억 5천만원 차이가 납니다. 시세 차이 정보도 참고하면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단지내상가 공개 경쟁 입찰 순서

최고가 낙찰

입찰 시작 금액

입찰당일목동 롯데캐슬 입찰순서


단지내상가의 공개 경쟁 입찰 순서는 4단계로 구성이 됩니다. 관심 점포의 면적, 위치 등을 확인을 우선적으로 합니다. 입찰 시작 금액(내정가)를 확인을 합니다. 입찰 보증금을 입금을 합니다. 입찰 당일(9월 19일) 홍보관에서 입찰에 참여를 합니다. 이에 최고가 낙찰이 될 수도 있습니다.



특히나 공개경쟁입찰일은 사정에 따라 변경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 때문에 일자를 정확하게 게재를 하더라도 확정적으로 이야기를 하는 것 보다는 향후에 내정가 확인이나 입찰 일정은 전화 문의나 홍보관 방문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롯데캐슬 공사

아파트 건설

아파트 구조물

아파트 분양

마에스트로 단지


목동 롯데캐슬 마에스트로 단지가 현재 공사 중에 있습니다. 층층히 쌓아올리기 위해 안전이 중요시 되며 튼튼하고 견고한 롯데캐슬 아파트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2018년 6월에 입주 예정에 맞추어 건설이 진행이 될 예정입니다.


단지내상가 조감도


목동 롯데캐슬 마에스트로 단지내상가 조감도를 보면 작은도서관, 관리사무소, 어린이공원, 테라스, 지하주차장, 아파트 동 수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 분양 입찰이나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좋은 정보가 되실 수 있습니다. 롯데캐슬 아파트 브랜드는 꾸준히 인지도가 상승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