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치즈피자메뉴 새로 나온 신제품 피자

정보|2017. 9. 10. 06:00

피자! 피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이기도 하고 남녀노소 나이를 불문하고 전 세계적으로 즐겨먹는 음식이기도 합니다. 치킨을 치느님이라 한다면 피자는 대표적인 국민음식으로 불리어 집니다. 나라 마다 다르지만 피자를 조각으로 판매를 하는 곳이 있습니다. 캐나다에서는 피자를 조각으로 판매하는 전문점들이 많습니다.


우리나라에는 한 판으로 판매를 하지만 다양한 피자 브랜드가 있습니다. 임실치즈피자는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피자 브랜드입니다. 그 만큼 맛있고, 다양한 메뉴가 있기 때문입니다. 임실치즈피자메뉴 새로 나온 신제품 피자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임실치즈피자메뉴


임실치즈피자메뉴 새로 나온 신제품 피자

임실골드피자


임실치즈피자메뉴는 임실골드 피자, 임실스페셜 피자, 임실프리미엄 피자로 구분이 됩니다. 임실골드 피자는 8가지의 종류가 있습니다. 보라카이 골드, 콤비바베큐 골드, 바이트 피자, 알밤 골드피자, 슈퍼스프림 골드, 짱감자 골드, 시푸드골드피자, 스테이크골드가 있습니다. 이 중에 추천하는 피자메뉴는 콤비바베큐 골드, 시푸드골드피자입니다.


임실스페셜피자


임실스페셜 피자는 6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밤고구마 피자, 랍스타 피자, 짱감자 피자, 새우 피자, 밤호박 피자, 불갈비 피자입니다. 야채 위주의 피자 종류가 있으며 이 중에 추천하는 피자메뉴는 랍스타 피자, 불갈비 피자, 짱감자 피자입니다.


임실프리미엄피자


임실프리미엄 피자의 종류는 6가지가 있습니다. 슈퍼스프림 피자, 불고기 피자, 버섯야채 피자, 페파로니 피자, 하와이언 피자, 핫 피자가 있습니다. 이 중에 추천하는 피자메뉴는 슈퍼스프림 피자, 핫 피자입니다. 야채를 좋아하신다면 버섯야채 피자가 좋은 메뉴가 될 수 있습니다.



통돼지바베큐골드

떡갈비골드

매직닭가슴살골드

크래미골드


임실골드 피자, 임실스페셜 피자, 임실프리미엄 피자도 좋지만 신제품 피자를 지속적으로 출시를 하고 있습니다. 신제품 피자의 종류는 4가지 입니다. 통돼지바베큐골드, 떡갈비골드, 매직닭가슴살골드, 크래미골드입니다. 떡갈비를 좋아하시는 분은 떡갈비골드를 추천을 합니다. 신메뉴 중에 통돼지바베큐골드 피자가 선풍적인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임실사이드메뉴


임실사이드 메뉴는 5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치즈오븐스파게티, 미트스파게티, 버팔로윙(5조각), 치즈스틱(5조각), 포테이토가 있습니다. 치즈오븐스파게티, 미트스파게티는 피자와 함께 즐겨 먹어도 좋은 사이드 메뉴입니다. 치즈스틱(5조각), 포테이토도 빼놓을 수가 없는 메뉴이기도 합니다. 임실치즈피자메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사람마다 선호하는 피자 브랜드는 다를 수도 있습니다. 다양하게 즐겨먹는 것도 다양한 브랜드를 기억을 할 수 있는 방법이 될 수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