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잭팟 유로밀리언 해외복권구매대행 슈퍼로또

리뷰|2017. 9. 5. 19:59

장미빛 인생을 꿈꾸시 분들이 전 세계적으로 공통적입니다. 이러한 꿈을 현실화를 위한 방법은 다양하지만 로또도 그 중에 하나가 될 수도 있습니다. 당첨 후에는 어떻게 사용을 하느냐에 따라 인생이 달리지기도 합니다. 로또당첨되기란 정말 쉽지가 않습니다. 하지만 꾸준히 지속적으로 구매를 한다면 당첨이 될 수 있는 기회가 올 수도 있습니다.


믿거나 말거나 될 수 있지만 세계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매일 로또를 구매를 하기도 합니다. 유로잭팟 유로밀리언 해외복권구매대행 슈퍼로또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유로잭팟


유로잭팟 유로밀리언 해외복권구매대행 슈퍼로또

유로밀리언

해외로또


우리나라 로또당첨 금액보다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금액일 수 있는 잭팟금액 미국, 유럽 로또복권 티켓을 구매대행사이트를 통해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로또, 복권의 종류에 따라 당첨일이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파워볼 구매 가능한 남은 시간도 있습니다. 1등 당첨금액이 미국 돈으로 83,000,000 USD이고, 우리나라 돈으로는 93,001,500,000원입니다.


미국파워볼


우리나라 로또 시스템과 유사하게 퍼펙트 조합기 추천번호 서비스를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나눔로또(대한민국), 파워볼(미국), 메가밀리언(미국), 뉴욕로또(미국), 캐쉬포라이프(미국), 유로밀리언(유럽연합), 유로잭팟(유럽연합), 고르도 쁘리미띠바(스페인)으로 8종류가 있습니다. 조합번호 받기를 통해 구매 후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퍼펙트 조합기


퍼펙트 골드 조합기 예측번호는 복권 구매 시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이용 기간 동안 회차별로 15조합을 제공을 해드리고 있어 기회가 된다면 당첨이 될 수 있는 확률도 있습니다. 퍼펙트 골드 조합기 이용권 구매는 해당 로또의 종류별로 따로 구매를 하여야 합니다. 예치금 충전코너에서 이용권을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수퍼로또 퍼펙트 조합기에서 로또 1등 당첨확률이 공개되니 참고하시면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로또 추첨일자


유로잭팟, 유로밀리언, 파워볼, 메가밀리언, 뉴욕로또, 캐쉬포라이프, 테이크5, 고르드 쁘리미띠바, 나눔로또의 추첨일자, 1등 예상 당첨금액, 세금 공제후 예상 수령액, 구매가능 남은 시간을 각 각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중에 나눔로또는 추첨 결과 제공 및 로또 예측 서비스만 제공이 됩니다. 우리나라 복권은 해외 구매대행이 되지 않습니다.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번회차 구매


해외복권, 해외로또 구매를 하는 방법은 이번회차 구매, 회차별 예약 구매로 나뉘어 집니다. 이번회차 구매 방법은 구매 방식을 우선 선택을 합니다. 이번회차 구매는 현재 가장 빠른 추첨의 회차를 구매를 하는 것입니다. 회차별 예약 구매는 다음 회차 부터 예약 구매를 하는 것입니다.


복권 종류 선택


복권 종류를 선택을 하여야 합니다. 월요일 ~ 일요일까지 나열된 복권 중에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월요일 추첨 고르도 쁘리미띠바(스페인), 테이크5(미국), 화요일 추첨 캐쉬포라이프(미국), 테이크5(미국), 수요일추첨 메가밀리언(미국), 유로밀리언(유럽연합), 테이크5(미국), 목요일추첨 파워볼(미국), 뉴욕로또(미국), 테이크5(미국), 금요일추첨 캐쉬포라이프(미국), 테이크5(미국), 토요일추첨 메가밀리언(미국), 유로잭팟(유럽연합), 유로밀리언(유럽연합), 테이크5(미국), 일요일추첨 파워볼(미국), 뉴욕로또(미국), 테이크5(미국)으로 나뉘어 집니다. 추첨일은 매 주 2회 목요일/일요일 12:00 추첨(한국시간)입니다.


구매 수량 선택


구매 수량을 선택을 합니다. 구매 수량은 최소 5장 ~ 최대 50장 까지 선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5장, 10장, 15장, 20장, 25장, 30장, 40장, 45장, 50장 중에 선택을 하고자 하는 수량을 선택을 합니다. 5장 단위이므로 최소 5장 부터 구매가 가능합니다.


구매 번호


구매 번호를 선택을 합니다. 자동 번호, 퍼펙트 골드 중에 원하는 번호를 선택을 합니다. 선택을 한 복권구매 수량 만큼 번호를 선택을 합니다. 번호가 잘못 선택이 되었다면 선택삭제나 전체삭제를 통해 다시 번호를 선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번호를 선택하는 중에 잘못되었다면 번호 초기화를 통해 다시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번호를 선택을 하였다면 구매방식, 구매상품, 구매수량, 결제하실 금액을 제대로 확인을 한 후에 바로구매를 클릭을 하시면 구매가 완료가 됩니다. 유로잭팟 유로밀리언 해외복권구매대행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