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도광주맛집 하남목장 모임 및 회식장소

리뷰|2017. 9. 5. 19:12

우리나라에 각 도시 마다 다양한 종류의 맛집이 있습니다. 늘 손님이 끊이질 않고 매일 활기찬 음식점이라면 맛집이 될 수도 있습니다. 전라도 광주여행이나 전라도 여행을 계획 중이신 분이라면 전라도광주맛집에서 음식을 먹어보는 것도 좋은 기억에 남을 거에요.


전라도에 가볼 곳은 정말 많습니다. 먹는 걸 주제로 여행을 하시는 분이라면 맛집투어도 좋은 여행테마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전라도광주맛집 하남목장 모임 및 회식장소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전라도광주맛집


전라도광주맛집 하남목장 모임 및 회식장소

하남목장

놀이방

메뉴

하남목장 회식


전라도광주맛집 하남목장은 100% 국내산으로 신뢰를 할 수 있는 한우암소ㆍ암돼지 전문점입니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나이에 상관없이 입맛을 사로 잡은 대표적인 맛집입니다. 많은 블로거 분들이 이 곳에 들리기도 합니다. 규모도 큰 규모로 모임 및 회식장소로도 좋은 장소입니다. 고기류 가격도 저렴한 편입니다.


주차장

하남목장 주차장


타지에서 오신다면 차를 주차할 수 있는 주차공간도 따로 있습니다. 하남목장에서 음식을 먹은 후에 다른 장소로 이동을 하기에도 용이합니다. 모임 및 회식을 할 때에도 주차를 주차장에 하는 것도 좋습니다. 주차공간은 협소하지 않고 넓은 편입니다. 그 만큼 크고 규모가 있는 맛집입니다. 주차장은 하남목장에서 음식을 드시려는 분이라면 무료입니다.


생고기

하남목장축산

토시살

하남목장 메뉴


전라도광주맛집 하남목장의 메뉴는 한우, 한돈, 기타로 구분이 됩니다. 한우는 생고기, 갈비살, 꽃등심, 안창살, 살치살, 꽃살, 업진살, 한우모듬, 차돌박이로 10,000 ~ 20,000원 대입니다. 한돈은 삼겹살, 목살로 5,000원 대입니다. 기타는 우족, 사골, 엄치, 꼬리, 국거리, 양지, 전감, 장조림, 불고기로 4,000 ~ 59,900원 대입니다. 한우, 한돈이 저렴한 입니다. 한우, 한돈을 대표하는 맛집으로 고기류만 먹어도 풍족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하남목장 정육코너

식사 테이블

아이 놀이터


식당에서 고기를 먹는 것도 좋지만 고기는 따로 정육코너에서 구매도 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 수는 넉넉하고, 2층에도 자리를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습니다. 아이를 데리고 오셨다면 아이를 위한 놀이방도 있으니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에요. 또래 아이들과 친해질 수 있는 기회가 될 수가 있을 거에요.


한우

국거리

떡국


국거리, 고기류만 먹어도 포만감을 채울 수 있을 것 같네요. 보통 한우를 전문으로 하는 맛집에 오면 고기류를 많이 먹습니다. 이외에도 장조림, 불고기, 양지, 전감 등의 메뉴도 좋습니다. 사람마다 좋아하는 메뉴가 다릅니다. 메뉴가 조금 한정적일 수도 있지만 한우, 한돈의 종류는 많으니 부담이 없을 것 같아요.


랜드맛집


전라도광주맛집 하남목장은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좋은 맛집으로 광주에 온다면 가고 싶은 맛집입니다. 규모는 200명을 동시에 수용을 할 수 있으므로 회식이나 모임으로 좋은 장소이니 오랜만에 모임을 진행을 한다면 미리 예약을 통해 당일 날에 좋은 장소로 모일 수도 있습니다. 맛집에서 좋은 추억도 만드실 수 있으니 음식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할 만한 음식점입니다.



주소 : 광주광역시 광산구 사암로 216번길 38-6 (우산동)

예약문의 : 1533-7999

홈페이지 : http://www.7999.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