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톡스 바르는 보톡스로 이마주름 제거

리뷰|2017. 9. 3. 23:03

나이가 들면 얼굴에 많이 생기는 것이 주름입니다. 얼굴에 생기는 주름의 종류는 이마주름, 눈가주름, 팔자주름 등이 있습니다. 중년여성분들이라면 주름제거에 대한 고민이 많으실 거에요. 좀 더 젊어지고 싶은 마음은 있으시지만 어떠한 방법을 찾지 못하신 경우에는 보톡스를 맞는 경우도 있습니다.


맞는 보톡스가 아닌 바르는 보톡스도 있습니다. 셀리톡스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셀리톡스 바르는 보톡스로 이마주름 제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셀리톡스


셀리톡스 바르는 보톡스로 이마주름 제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바르는 보톡스

기능성 화장품


셀리톡스는 바르는 보톡스로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주름개선, 피부미백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 보다 아름다운 피부를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되실 수도 있습니다. 꾸준히 사용을 하여야 주름제거가 된 아름다운 피부를 만나실 수가 있습니다.


옥스포드


셀리톡스는 미국 옥스포드ㆍ클락슨대학에서 CELLRETOX 주름제거 임상테스트 및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를 한 상태이고 이를 통해 기능성 화장품으로 사용을 할 수 있는 가능성을 입증이 되었습니다. 입증이 되지 않은 화장품이라면 사용을 하기가 신뢰가 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사람 마다 선호를 하는 화장품 브랜드가 다르며 사용을 하는 목표가 다르기도 합니다.


주름제거 기적

팔자주름


바르는 보톡스는 세계에서 25개국 검증을 통해 주름제거의 기적을 실현을 이루었습니다. 굵고 선명한 이마주름을 지우개로 지운듯 깨끗하게 제거가 된 것을 확인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피부 속으로 부터 탄력이 차올라 이전에 자글자글했던 눈가주름이 팽팽해진 것을 확인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노안의 원인이 될 수가 있는 팔자주름을 제거를 한 사진을 보면 20년 정도는 어려보입니다.



펩타이트


식약처고시ㆍ노벨상수상ㆍ25개국 특허원료를 배합을 한 셀리톡스는 기존의 보톡스 원료 보다는 뛰어난 신물질인 리톡스펩타이드를 사용을 하였습니다. 순수한 국내기술력을 통해 성취를 한 성과입니다. 함유가 된 성분은 아래와 같습니다.

풀러린 : 유해활성산소 제거

아세틸헥사펍타이트 : 피부조직재생

카퍼트리펩타이드 : 손상세포복원

나노실리카 : 콜라겐합성촉진

아데노신 : 주름개선기능성


촬영사진

피부미백


눈가 주름층 원적외선 촬영사진을 통해 사용 전과 사용 후를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 후 부분에 보면 붉은 부분이 대부분 제거가 된 것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셀리톡스는 주름제거 뿐만 아니라 피부미백에도 도움이 되는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바르는 보톡스 무료체험


CGMPㆍISO9001ㆍISO14001 등 수많은 인증을 획득을 하였습니다. 바르는 보톡스 브랜드는 서울화장품입니다. 무려 32년 전통을 가진 기업으로 신뢰가 있고 믿을 수 있는 기업입니다. 이마주름, 눈가주름, 팔자주름 제거에 대해 고민이신 분이라면 참고하실 수 있는 좋은 정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