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처리기사 응시자격서류 온라인(큐넷)에 제출하기

IT|2017. 4. 22. 19:15

매 년 마다 자격증을 응시를 하는 수험생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자격증이 그 만큼 진가를 발휘하기도 하고, 취업이나 진학에 있어 없어서는 안 될 실력을 가를 수 있는 증명 자격으로 요구되기도 합니다. 공무원을 준비를 한다면 관련 자격증이 있으면 몇 %정도 의 가산점이 붙기도 합니다.


그 중에 IT전공자가 응시할 만한 자격증은 정보처리기사입니다. 4년제 대학생이라면 4학년 때 응시를 할 수 있는 자격증이기에 필기시험을 응시한 후에 관련 서류를 제출을 하여야 할 때가 있습니다. 정보처리기사 응시자격서류를 온라인 큐넷(Q-net)에서 간편하게 제출을 할 수 있습니다.



정보처리기사 응시자격서류 큐넷(Q-net)에 온라인으로 제출하기


큐넷(Q-net)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로그인을 한 후에 마이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해당 기사 시험에서 수험표출력을 클릭을 합니다.



응시자격서류 온라인 제출에서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합니다를 체크를 한 후에 응시자격 서류 온라인 제출을 클릭을 합니다.





"온라인 증명서를 발급하시겠습니까?"에서 확인을 클릭을 합니다.



온라인 증명서 첨부 서비스에서 첨부 가능한 대학 빠른검색에서 해당 대학교를 검색을 합니다.



검색되어진 온라인첨부 가능한 대학입니다에서 첨부하기를 클릭을 하셔서 재학증명서 또는 졸업증명서를 결제를 완료를 하고 첨부하기를 할 수 있습니다. 한 번 만 첨부를 하면 되기에 과정은 복잡하지 않습니다. 정보처리기사 실기까지 합격을 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