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문문자서비스 알뜰장문의 장문문자가격 정보

핫딜|2017. 8. 22. 21:08

하루에 한 번은 스마트폰을 통해 문자를 보내기도 합니다. 적어도 한 번은 보내는데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장문이나 대량의 문자를 보낼 때 직접 일일이 번호를 선택을 하기에 번거로울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번거로움에 대한 고민을 인터넷 문자서비스인 알뜰장문에서 저렴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문자를 보내는 가격도 저렴하니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장문문자서비스 알뜰장문의 장문문자가격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장문문자서비스 알뜰장문의 장문문자가격 정보


알뜰장문은 온라인 문자서비스입니다. 알뜰장문은 안전한 서비스입니다. (주)다우기술에서 서비스를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SKT, KT, U+ 이동통신사 3사에서 직접 연결을 통한 품질 우수 및 해당 문자에 대한 정확한 결과값을 제공을 합니다. 문자, 알뜰장문, 장문, 포토문자 서비스를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알뜰하게 발송을 할 수 있는 서비스로 알뜰장문 문자와 타사 가격과 대비하였을 때 50% 저렴합니다. 알뜰장문과 타사 장문을 비교를 하였을 때는 44% 저렴합니다. 알뜰장문 장문와 타사 장문과 비교를 하였을 때는 34% 저렴합니다. 단문은 90byte, 알뜰장문은 120byte, 장문은 2,000byte로 보낼 수 있습니다.



문자 뿐만 아니라 포토문자 서비스를 이용을 할 수 있고 다양한 기능을 지원을 하는 포토 에디터를 제공을 합니다. 이 에디터를 통해 원하는 사진을 등록을 통해 예쁘게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포토문자를 보낼 때 예쁘게 꾸며서 보내는 것도 좋은 기억에 남습니다.




포토문자 예시를 몇 가지를 소개를 하자면 쇼핑몰, 보험/대출, 선거, 병원, 대리운전, 유흥 등에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업체의 주제에 맞게 수정을 하고 꾸민다면 오랫 동안 기억에 남을 수도 있습니다. 심플하게 꾸며서 보내는 방법도 좋습니다.



알뜰장문 장문문자서비스의 장문문자가격은 업계최저가격으로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080수신거부 무료로 제공이 되고 080 전화비용까지 무료입니다. 많은 양의 문자를 보내시게 될텐데 최대 100만건 동시에 발송이 가능하니 발송 지연 없이 발송이 될 수 있도록 모니터링을 지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장문문자서비스인 알뜰장문 서비스를 운영을 하는 다우기술은 다우데이타, 키움증권, 다우인큐브, 다우OSD, 다우대련, 키움인베스트먼트, (주)다우와키움, (주)다우와키움건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을 하는 기업으로 오랫 동안 유지될 수 있는 신뢰있는 기업입니다.



알뜰장문에서 포토문자보내기 서비스를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을 하는 방법은 알뜰장문에 로그인을 합니다. 왼쪽 휴대폰 이미지에서 이미지를 등록을 합니다. 이미지를 예쁘게 수정을 하여 등록을 합니다. 보내실 주소록에 정보를 추가를 합니다. 받는 번호를 입력을 할 수도 있습니다. 즉시발송이나 예약발송을 할 수 있습니다.



포토문자도 좋지만 기본적으로 제공을 하는 다양한 주제의 그림문자도 있습니다. 산타할아버지, 할로윈, 할로윈데이, 할로윈, 결혼, 놀러가요, 해피홀리데이, 청접장, 새해복많이, 근하신년, 추석인사, 추석, 풍요로운추석, 풍요로운가을, 즐거운추석, 정이넘치는명절추석 등이 있습니다.



포토문자보내기에서 추석이 아직 멀지 않았지만 간단하게 꾸며 보았습니다. 제공을 하는 그림문자를 선택을 하고 원하는 문구를 입력을 하여 보내고자 하는 분들의 연락처를 추가를 하여 보낼 수 있습니다. 알뜰장문 장문문자서비스, 장문문자가격 정보는 아래의 링크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