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텍메가쇼 2017 시즌 2 알뜰족이 좋아할 만한 리빙박람회, 라이프스타일쇼

핫딜|2017. 7. 19. 20:39

주부분들이라면 주방용품,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 많을 거에요. 매 년 마다 리빙박람회가 개최가 됩니다. 이 날 부터 기간 동안 많은 분들이 와서 구경을 하기도 하고 구매도 하기도 합니다. 처음 보는 제품에 호기심을 가지기도 합니다.


알뜰족이라면 많은 관심이 있을 것 같네요. 세텍메가쇼 2017 시즌 2 알뜰족이 좋아할 만한 리빙박람회, 라이프스타일쇼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세텍메가쇼 2017 전시 개요



세텍메가쇼 2017 시즌 2는 2017년 8월 24일(목) ~ 2017년 8월 27일(일) 4일간 오전 10 : 00 ~ 오후 18:00까지 진행이 됩니다. 규모는 400부스입니다. 대상은 30대 ~ 40대 초반의 여성 및 가족이 됩니다. 주부분들이라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이 주제 별로 많이 있을 예정입니다.


세텍메가쇼 2017 전시 품목



전시품목은 메가 리빙쇼(가구, 인테리어, 주거 살림, 생활 용품, 주방 용품), 메가 뷰티풀쇼(안티에이징 제품, 미세먼지 대비 제품, 주얼리, 패션제품, 바디ㆍ헤어ㆍ네일, 건강 식ㆍ용품 등), 메가 푸드쇼(농축산물, 우수특산물, 식재료, 가공식품, 간편대체식, 해외식품, 유제품류, 간식류, 주류 등) 총 3가지 주제로 전시가 될 예정입니다.


세텍메가쇼 2017 전시장 구성



전시장 규모는 400부스이므로 규모가 큰 편입니다. 1전시장 ~ 3전시장까지 있습니다. 넉넉한 시간을 두고 충분히 관람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가족분들과 함께 오신다면 좋은 경험이 될 수 있겠네요.


메가쇼 테마 - 메가 Living 쇼



메가 리빙쇼에서는 가구, 인테리어, 주거 살림, 생활 용품, 주방 용품 등의 다양한 브랜드를 접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 알고 있던 브랜드도 있을 테고, 인지도도 높은 다양한 브랜드도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공통점이라면 오래 사용을 할 수 있는 제품을 선호를 하는 편입니다.


메가쇼 테마 - 메가 BEAUTY_FULL 쇼


메가 뷰티풀쇼는 안티에이징 제공, 미세먼지 대비 제품, 바디&헤어&네일, 건강 식&용품, 주얼리, 패션제품 등의 다양한 브랜드를 접하실 수 있습니다. 여성분들이라면 아름다움에 정말 많은 관심을 가질 거에요. 다양한 브랜드를 알아보고 자신에게 맞는 걸 찾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겠네요.



메가쇼 테마 - 메가 FOOD 쇼


메가 푸드쇼는 농수축산물, 우수특산물, 식재료, 가공식품, 간편대체식, 해외식품, 유제품류, 간식류 등의 다양한 브랜드를 접하실 수 있습니다. 먹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눈여겨볼 만한 음식 제품류가 많습니다. 아이와 함께 오셨다면 간식거리를 찾아보는 것도 아이가 좋아할 거 같네요.


세텍메가쇼 2017 관람요금



세텍메가쇼 관람요금은 성인(만 19세 이상)은 5,000원, 학생(초/중/고 8 ~ 18세) 3,000원, 미취학아동(3세 ~ 7세) 무료입니다. 단체 20인 이상이면 3,000원 할인이 되니 참고하시면 좋은 정보입니다. 무료 관람을 할 수 있는 조건이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사전등록을 하신 분, 65세 이상 경로우대, 장애인(복지카드 소지자 한해서 적용)이 해당이 됩니다. (단, 부모님 동반 입장 시에 학생은 무료입장을 할 수 있습니다.)


세텍메가쇼 사전등록 꿀팁


세텍메가쇼에 무료로 입장을 할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사전등록을 하는 것입니다. 한 번만 등록을 하면 매회 무료로 입장을 할 수 있는 찬스가 주어집니다. 메가쇼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한 본인에 한하여 무료로 입장을 하실 수 있다는 것을 참고하였으면 합니다.


세텍메가쇼 무료입장 절차안내


무료입장 절차 안내는 온라인 사전등록자는 현장에서 등록지 작성을 하지 않고 사전등록대에서 본인확인만으로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무료관람권 소지자는 사전등록대에서 현장등록지를 작성을 하여야 합니다. 무료관람권과 함께 등록대에 제출을 하여야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비즈니스 목적 방문객은 명함을 제출 시에 등록지 작성 없이 입장을 하실 수 있습니다.


세텍메가쇼 사전등록 혜택



사전등록자에게 혜택도 다양합니다. 박람회 무료로 관람도 할 수 있고, 최신소식 및 이벤트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무료관람권 4매 증정, 참가기업 정보지를 받아보실 수 있으니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셈이네요.


세텍메가쇼 참가기업리스트


참가기업 품목별로 다양하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가 됩니다. 처음 보는 브랜드도 많을 텐데 눈여겨 보시고 참고하시면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해당 제품에 관심이 있다면 브랜드도 알아두는 것도 나 중에 필요할 때 구매 시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세텍메가쇼 전시장 오시는 길


세텍메가쇼 전시장은 대중교통 지하철 3호선 학여울역, 분당선 대모산입구역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보로 충분히 오실 수 있는 거리이니 이 번 세텍메가쇼 2017 시즌 2에 사전등록을 한 후에 오시는 것이 무료로 입장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알뜰족, 주부분들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소중한 정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