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머클 원터치 모기장 텐트 방충망 대형 설치 후기

리뷰|2017. 8. 11. 00:00

4계절 중에 여름은 모기가 많은 계절입니다. 여름의 불청객이라 불릴 만큼 많은 사람들이 싫어하기도 하는 곤충입니다. 크기는 잘 보이지 않을 정도로 작고 한 번 물고 도망가버립니다. 여름 밤에 잠을 잘 때 모기가 많아 물리거나 약을 쳐도 들어오는 경우가 있어 모기장 텐트를 사용을 하기도 합니다.


모기장 텐트를 선호를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침대, 이불 위, 캠핑 등 다양하게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써머클 원터치 모기장 텐트 방충망 대형 설치 후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모기장


써머클 원터치 모기장 텐트 방충망 대형 설치 후기

대형 방충망

원터치 모기장


집에 모기가 많아 며칠 전에 온라인 쇼핑몰에서 써머클 원터치 모기장 대형을 주문을 했습니다. 모기가 제일 많은 방에 설치를 할려고 큰 방으로 정했습니다. 택배로 해당 제품을 받고, 택배를 개봉을 해보니 화이바 원터치 모기장이라는 커다란 이름과 초록색 덮개로 되어 있습니다.


비닐 포장

포장 풀기


덮개를 벗겨내니 비닐로 쌓여있고, 비닐의 개봉구에 묶여져 있어서 풀어주었습니다. 비닐을 묶을 때 매듭을 어렵게 하질 않아서 푸는데 수월했습니다. 정 풀리지 않는다면 가위를 사용을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써머클 원터치 모기장은 정말 쉽게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모기장 정보

모기장 설치

모기장


비닐에서 꺼내자 마자 약간의 터치로 모기장 텐트가 쫘악 펴졌습니다. 각 사이드에 둥근 부분은 아랫 부분에 기둥이 끼워져 있습니다. 이 기둥을 살살 빼면 빠집니다. 원 형태에서 양쪽으로 텐트와 비슷하게 펴지게 됩니다. 


모기장 높이

모기장 길이

대형 방충망


한쪽 사이드에 펴진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나머지 사이드에도 위와 비슷하게 기둥을 살살 빼면 빠집니다. 써머클 원터치 모기장 텐트를 설치를 하는데 5 ~ 10분이면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큰 어려움이 없습니다. 모기장 텐트를 처음 설치를 하는 초보자분도 뚝딱 설치를 하니 매년 여름에 오랫 동안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설치 후기

써머클 원터치 모기장


써머클 원터치 모기장 텐트의 완전한 형태로 갖추어졌습니다. 제일 위에 X자로 되어 있는 부분 중간에 끊으로 매듭을 짓습니다. 흔들림을 방지를 하기 위해서입니다. 써머클 원터치 모기장은 15,000원으로 2% 할인 중입니다. 무료배송에 스마일캐쉬 최대 1.5% 적립이 됩니다.


써머클 원터치 모기장 텐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 번 여름 모기에서 완전한 해방을 할 수 있기를 기대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