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케이스 담배케이스 만의 흡연경고그림 대신 독특한 담배갑 매너라벨 사용 정보

리뷰|2017. 8. 10. 20:51

흡연을 하시는 분이라면 담배 그림을 가릴 수 있는 케이스를 선호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케이스의 종류도 정말로 다양하고, 예쁜 케이스들도 많습니다. 담배갑에 있는 그림 대신에 매너라벨 담배스티커를 사용을 하여 들고 다닐 수도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보기에도 담배인지 다른 작은 종이박스인지 착각을 할 때가 있습니다. 이지케이스 담배케이스 만의 흡연경고그림 대신 독특한 담배값 매너라벨 사용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이지케이스


이지케이스 담배케이스 만의 흡연경고그림 대신 독특한 담배값 매너라벨 사용 정보

담배케이스

담배갑


이지케이스는 담배갑을 보호할 수 있는 케이스입니다. 흔히 매너 케이스로도 불립니다. 다양한 형태의 담배갑에 사용하고, 종류에 따라 달라집니다. 가볍고 얇은 장점으로 그립감이 우수합니다. 다른 그림으로 바꿀려면 다시 다른 것으로 교체를 하여야 되는 번거로운 점이 있습니다. 그 점만 빼더라도 이지케이스는 한 번 부착을 한 후에 오랫 동안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이지케이스 담배케이스 독특한 담배갑 후기


담배종류

이지케이스 포장


이지케이스 체험단에 선정이 되어 해당 제품을 제공을 받아 금일 리뷰를 작성을 합니다. 해당 제품을 택배를 통해 받았습니다. 안의 내용물은 이지케이스 케이스 종류에 따라 큰 사이즈, 작은 사이즈가 들어있습니다. 담배 사이즈 별로 각 각 하나 씩 다른 종류도 테스트를 해보기 위해 마련했습니다.


매너라벨


담배 사이즈 별로 각 각 이지케이스가 들어있어 뽁뽁이로 포장이 된 것을 풀면 됩니다. 플라스틱 같은 느낌이 나지만 오랫 동안 사용을 할 수 있는 케이스이기에 무겁지가 않습니다. 담배 그림을 가려줄 수 있습니다.



흡연경고그림

독특한 담배갑

레종

흡연

담배스티커

건강


큰 사이즈의 담배갑에 이지케이스를 착용을 해보았습니다. 앞면, 뒷면, 담배갑을 열었을 때의 착용을 한 모습을 본다면 사용을 하기에 불편함이 없을 것 같습니다. 아래 쪽에 마감만 잘해준다면 깔끔하고 보기에도 좋은 케이스입니다. 이 케이스의 특징은 광고효과를 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대나무

중국 모바일

중국


작은 사이즈의 담배도 이지케이스를 착용을 해보았습니다. 위의 큰 사이즈 담배 보다는 슬림한 사이즈로 착용을 하는 방법이 간단합니다. 이지케이스 담배갑 뚜껑 부분에 스티커가 있어 이 스티커를 담배 뚜껑과 잘 맞추어서 붙입니다. 그 전에 절취선을 살살 접고, 작은 사이즈 담배에 맞는지 확인을 한 후에 착용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루에 20번 이상 광고 노출이 될 수 있다는 점이 홍보효과가 있습니다. 비용대비 광고효과가 큰 것이 강점이 될 수도 있습니다.


관련 링크 ☞ [이지케이스 구경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