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로또 행운을 거머쥘 수 있는 미국파워볼 메가밀리언, 유로잿팍 정보

리뷰|2017. 8. 9. 21:55

평생 살면서 누구나 한 번은 대박이나 부자가 되고 싶은 꿈을 꿉니다. 흔히 돼지꿈이라고 부릅니다. 그 꿈을 꾸고 다음 날에 로또를 구입을 하면 당첨이 된다는 말이 있을 정도이니 그러한 꿈을 꾸길 기대를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해외에서도 우리나라와 비슷하게 로또가 있습니다.


미국, 유럽에서도 인기가 많습니다. 매주 구매를 하는 분들이 행운을 꿈을 꾸니까요. 해외로또 행운을 거머쥘 수 있는 미국파워볼 메가밀리언, 유로잿팍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해외로또정보


해외로또 행운을 거머쥘 수 있는 미국파워볼 메가밀리언, 유로잿팍 정보

메가밀리언


행운을 거머 쥘 수 있다면 열심히 노력을 하거나 꾸준히 원하는 분야에 대해 앞으로 나아가기도 합니다. 꿈을 이루기 위해서 시간이 걸리기도 합니다. 로또도 마찬가지로 꾸준하게 구매를 하여야 합니다. 자동이나 수동 둘 중에 하나로 지속적으로 구매를 하는 방법도 당첨이 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해외로또 구매방법


구매 방식

복권 종류

구매수량

구매 번호


해외로또를 우리나라에서 구매를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수퍼로또 사이트에서 구매 방식을 먼저 선택을 합니다. 이번회차 구매나 회차별 예약 구매 중에 하나를 선택을 합니다. 복권 종류를 선택을 합니다. 예치금을 미리 충전을 한다면 복권 구매 시에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복권 구매 수량을 선택을 합니다. 최소 5장 부터 최대 50장까지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번호를 선택을 합니다. 선택을 하신 복권의 수 만큼 번호를 선택을 하여야 하기에 신중함도 필요합니다.


해외로또 1등 예측 시스템


1등 예측 시스템


우리나라의 유명한 로또전문으로 하는 사이트와 유사하게 1등 예측 시스템이 있습니다. 복권 종류 별로 있고, 퍼펙트 골드 서비스를 이용해 1등 예측 시스템을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퍼펙트 골드 기간은 짧게는 2개월에서 길게는 36개월 정도입니다. 이용기간 6개월 ~ 36개월까지는 10% ~ 40% 할인이 됩니다.


해외로또 슈퍼로또 구매방식


슈퍼로또 구매방식


슈퍼로또 구매방식은 5단계입니다. 구매를 원하는 복권을 선택을 합니다. 구매대행을 통해 공식 복권을 구매를 합니다. 구매번호를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을 합니다. 당첨기간이 되어 당첨을 확인을 합니다. 만약 당첨이 되었다면 수령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잭팟당첨인 경우에는 복권 당첨금이 1,000,000 달러 또는 1,000,000 유로 이상 고액 당첨금인 경우에 복권을 직접 전달해드립니다.


해외로또 추첨결과


해외로또 추첨결과


로또 종류별로 추첨일자, 추첨시간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금액이 정말 스케일이 남 다르게 어마어마한 경우도 있습니다. 미국, 유럽, 스페인에서 추첨을 하니 참고하시면 좋은 정보입니다.


해외로또 다양한 종류의 로또


유로밀리언


해외로또의 종류도 다양합니다. 파워볼, 메가밀리언, 뉴욕로또, 캐쉬포라이프, 테이크5, 유로잭팟, 유로밀리언, 고르드 쁘리미띠바 등이 있습니다. 처음 들어보는 로또 종류입니다. 꾸준히 로또를 한다면 언젠가 행운이 찾아올 거에요~!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래요~!


관련 링크 ☞ [해외로또 알아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