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체크카드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

정보|2017. 7. 28. 11:00

은행에서 발급받을 수 있는 체크카드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용도에 따라 달라지기도 하고, 대학생, 직장인, 주부분들이 선호하는 체크카드의 종류도 있습니다. 카카오톡에 관련된 체크카드가 있습니다.



전국민이 이용을 하는 만큼 활성화된 메신저로 지금 이 순간에도 메시지 확인을 위해 카카오톡을 켜기도 합니다.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 소개 및 사용방법


신한은행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톡에서 신용/체크카드를 등록을 통해 쇼핑, 식사, 항공, 영화, 기부 등 생활 전반에 1,000여 곳에 다양한 카카오페이 가맹점에서 간단하게 이용을 할 수 있는 모바일 결제서비스로 유망받고 있습니다. 사용처는 쇼핑, 식사, 항공/여행, 뷰티, 도서/교육, 영화/컨텐츠, 기부 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 월간 통합 캐시백한도


캐시백한도


캐시백은 전월 이용 금액이 20 ~ 50만원은 6,000원, 50 ~ 80만원은 8,000원, 80 ~ 100만원은 11,000원, 100만원 ~ 이상일 때는 15,000원 정도 캐시백 처리가 됩니다.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 올댓서비스

올댓서비스

해외여행

아이웨딩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로도 올댓서비스를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올댓서비스를 제대로 활용을 한다면 알뜰하게 생활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올댓쇼핑 전 상품 0.5% 포인트 적립, 해외여행 5% 할인, 국내 유명 골프장 주말, 주중 무료 부킹, 워터파크 최대 50%할인 등 제대로 알아본다면 문화생활도 저렴하게 즐길 수도 있습니다. 한 번 발급받은 체크카드는 꾸준하게 이용을 하는 방법도 좋습니다. 현명한 소비생활 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