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학생증 ISIC카드로 해외여행 시에 관광지, 투어 등 할인받기

정보|2017. 4. 2. 22:27

해외여행은 모든 대학생의 버킷리스트입니다. 죽기 전에 하고 싶은 것이 여행이라면 올 해 안으로 떠나는 것도 행동으로 옮기는 것도 중요하네요. 철저한 준비를 제대로 한다면 절약을 할 수 있는 방법도 얼마 든지 있습니다. 국제학생증 ISIC로도 박물관, 미술관, 제휴 할인점, 교통수단 등을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VISA 체크카드로도 이용을 할 수 있어 해외에 외화 출금 시에 유용하게 사용되기도 합니다.



국제학생증 ISIC(International Student Identity Card)는 세계에서 학생 신분을 증명을 할 수 있는 유네스코에서 인증을 받은 국제 학생 신분증입니다. 대학생이면 발급 자격 요건에 해당이 됩니다. 세계에서 학생 신분을 증명할 수 있어, 국내 및 해외 10여개국의 학생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국제학생증 ISIC 카드 종류

국제학생증


국제학생증 카드 종류는 3가지 입니다. 국제학생증 ISIC, 국제교사증 ITIC, 국제청소년증 IYTC 3종류인데 만 30세 이하의 청소년 누구나 IYTC를 발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국제학생증 ISIC 여행 혜택

여행 혜택


실시간 항공 예약 일정 조건에 알맞은 항공권 안내 및 유럽 기차패스, 호주 버스패스, 미국 기차패스, 캐나다 버스패스 구매 시에 할인 혜택이 제공이 됩니다. 특히나 보험이 있으신 분이라면 전용 플랜을 꼭 확인을 하세요. 해외 숙소 특가 혜택 정보도 있으니 숙소 예약 시에 참고하시길 바래요.



항공요금 특가 정보

항공 특가


항공요금은 유럽, 호주, 미국, 캐나다, 남미 등의 특가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직항 및 왕복으로도 확인 가능하니 이왕이면 왕복이 해외여행을 갔다가 돌아오는데도 효율적입니다. 어느 루트에 가느냐에 따라 여행 도시 및 도착 공항을 스케줄에 맞추어 동선을 짜는 것이 좋습니다.


각종 여행 정보

개별 여행


다국적 투어, 개별 여행 등 맞춤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다국적 투어는 전 세계 여행자들과 함께 영어로 즐기고 여행하여 추억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홀로여행이 급부상 하는 만큼 개별여행도 나름 힐링여행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일생에 유럽 배낭여행을 오는 것도 좋아요.


국제학생증/국제교사증/국제청소년증 혜택 정보

혜택 정보


국제학생증 ISIC 카드 혜택 제휴하는 곳이라면 비자마스터, G센터, AmberTax, conxxe, 굿로밍 해외포켓, Wi-Fi, Economist, 콩페스티벌, 비밤, 점프, 사총, 빵쇼, 당신만이 외에 더 많은 목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해외여행을 미리 준비를 할 때 해당 국가에서 사용이 가능한 스마트폰 유심도 미리 알아보고 구매를 하고 가신다면 포켓 와이파이를 쓰지 않고도 여행을 충분히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