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로 카드포인트 찾아보기

정보|2017. 3. 28. 19:44

필요한 제품을 구매 및 맛집을 자주 탐방을 하시나요? 체크카드 및 신용카드를 사용을 하고 계시다면 잠을 자고 있는 나의 포인트를 흘려 보내기에 너무 아까울 수도 있습니다. 현금을 사용을 하면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방법은 많이 없습니다. 기간이 지나면 포인트를 사용을 하지 못하고 소멸되어 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남은 포인트로 쇼핑 할인을 받을 수 있을 것이고, 각종 할인 및 심지어 통신비 할인까지 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제대로 알아간다면 두 마리 토끼를 잡으시고 알뜰족이 되실 수 있는 습관을 기르실 수 있습니다.



너무나도 아깝지 않을까요?? 카드포인트를 기간 내에 사용을 했더라면 절약을 할 수 있었을 것이에요. 흔히 포인트 재테크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재테크의 개념이 될 수 있겠죠? 마치 OK캐쉬백 모으기 처럼 말이에요. 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 카드포인트 찾아보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


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

카드포인트


여신금융협회에서 이 서비스를 제공을 합니다. 여태 동안 사용을 해왔던 카드에 대한 포인트를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사용을 할 수 있는 기간, 포인트 점수까지 있습니다. 이를 잘 활용을 한다면 포인트를 통해서도 제품을 구매를 할 수 있을 거에요.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서비스 이용절차

이용 절차


카드통합조회서비스를 이용을 하기 위해 우선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따로 로그인을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네이버에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입력을 하신 후에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포인트 통합조회 요청에서 이름, 주민등록번호를 입력 후에 조회카드사를 선택을 하신 후에 포인트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서비스 카드사 안내

카드사


카드사는 롯데카드, 비씨카드, 삼성카드, 신한카드, 하나카드, 현대카드, KB국민카드, 농협NH카드, 한국씨티은행, 우리카드가 해당이 되고, 체크카드도 해당이 됩니다. 체크카드는 비씨카드를 많이 이용을 합니다. 은행 마다 비씨카드를 체크카드로 사용을 하는지도 각 각 다릅니다.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 조회

서비스 조회


잠자고 있는 카드포인트를 조회를 하기 위해 사이트에 접속하여 통합조회를 클릭을 합니다. 이름, 주민등록번호를 입력 후에 조회를 클릭을 합니다.


포인트 조회


조회 할 카드를 선택을 합니다. 카드를 여러 개 선택이 가능합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클릭을 합니다.


카드포인트 다시 조회


해당 카드에 대한 잔여포인트, 소멸예정포인트, 소멸예정일 등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 포인트를 사용을 하기 위해 어디에서 사용이 가능한지 알아보실려면 포인트 이용안내에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도 잠을 자고 있는 포인트는 많은 살림에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냥 지나쳐 버리기에는 아깝지 않을까요? 포인트 모으는 재미로 하루를 보내실 수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