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디자인 프로그램 - 무료 온라인 포토샵 Pixlr.com

IT|2017. 7. 13. 06:30

온라인에서도 웹 디자인 프로그램인 포토샵을 사용을 할 수 있다는 걸 알고 계시나요? 포토샵의 기능이 있으면서 이미지 생성, 편집, 저장까지 가능하니 설치가 부담이 된다면 온라인에서도 이용을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이미지 편집도 유용하게 할 수 있으니 만능도구가 될 수도 있습니다. 웹 디자인 프로그램 - 무료 온라인 포토샵 Pixlr.com을 소개하겠습니다.



웹 디자인 프로그램 - 무료 온라인 포토샵 Pixlr.com


무료 온라인 포토샵 Pixlr.com에서 포토샵의 기능을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이미지를 생성하여 글씨를 간단하게 써볼 수도 있습니다. 새 이미지 생성을 클릭을 합니다.




새 이미지에서 이름, 프리셋, 투명(배경이 투명)을 지정을 한 후에 확인을 클릭을 합니다.



글자도구로 간단하게 원하는 글씨를 입력을 합니다. 저는 블로그 닉네임을 입력을 하였습니다. 들고양이 참 매력적인 닉네임이죠?



이미지를 불러올 수도 있습니다. 상단 메뉴에서 파일 - 이미지 열기를 클릭을 합니다. 원하는 이미지를 선택을 하여 불러옵니다.



원하는 이미지 사진을 불러온 것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포토샵의 기능을 다양하게 활용을 할 수 있기에 온라인에서 이용을 하고자 한다면 Pixlr.com에 접속을 하여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