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처리쇼핑몰 이유몰의 매력적인 이유있는 할인 전시 리퍼 상품 정보

리뷰|2017. 7. 11. 23:36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을 하는 사용자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종류도 다양하고, 이벤트 혜택도 참여를 하면 할 수록 좋은 혜택을 얻는 경우도 있습니다. 쇼핑몰 중에 땡처리쇼핑몰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최근에 출시되어 가격대도 저렴한 상품들이 많습니다.


알뜰하게 쇼핑을 하는 알뜰족이라면 이유몰에 좋은 상품들을 찾으실 수 있을 거에요. 땡처리쇼핑몰 이유몰의 매력적인 이유있는 할인 전시 리퍼 상품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땡처리쇼핑몰 이유몰의 매력적인 이유



이유몰은 다른 쇼핑몰과 비슷하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다른 점이라면 할인율이 96%정도인 상품도 있습니다. 나비끄마스크팩 기획전 가격이 4,500원인데 96% 할인으로 190원으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엉첨나게 할인이 되었네요. 다른 쇼핑몰에서 이런 할인율은 꿈도 꾸질 못할 수도 있습니다. 똑똑한 쇼핑이라는 타이틀을 건 이유몰은 각종 언론인 MBC, KBS, YTN에도 방영이 되었습니다. 그 만큼 메리트가 있는 땡처리쇼핑몰입니다.



이유몰에는 다양한 사연이 있습니다. 이유몰의 명언인 "고객의,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정말 감동적이네요. B급 상품을 취급을 하지만 누군가에는 A급으로 받아들여질 수도 있는 곳입니다. 이유몰 MD와 주부 평가단이 선정한 엄선한 좋은 상품들이 모여 있는 곳입니다. 낭비될 수 있는 자원절약에도 기여를 합니다.



새 제품이지만 다양한 종류의 이유상품이 있습니다. 스크래치, 포장박스 불량, 인쇄 불량 등의 실수로 날 수도 있는 사소한 문제, 과다한 재고로 인해 긴급처분, 유통기간 임박 등 다양한 사정들이 있습니다. 실제 보기에도 정말 멀쩡한 상품들입니다.



유통 기한 임박 상품, 흡집 / 용기 불량 상품, 못난이 상품, 전시 상품, 단종 상품, 단순 반품 상품, 이월 재고 상품, 과다 재고 상품, 폐업 / 업종 변경 재고 상품, 납품 중단 재고 상품, 보세 공매 상품, 홍보용 신상품, 긴급 처분 상품, 리세일 상품 등이 이유몰에 해당하는 상품의 종류들입니다. 어마 어마한 종류이지만 저 마다의 사연 하나씩은 있습니다. 즉, 스토리가 있는 상품이 될 수도 있습니다.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사연이 있는 이유몰 상품에는 하나의 소중한 가치 만큼 상품들도 그 만큼 중요하게 여깁니다. 여태동안 보아왔던 쇼핑몰과는 다른 성격을 가집니다. 이유몰의 차별화된 스토리가 될 수도 있습니다.



아픈사연, 찡한사연, 근신사연, 분노사연, 절망사연, 짜증사연, 기쁜사연 등 다양합니다. 상품들이 빛을 바래야 누군가에게 필요한 것이 될 수도 있습니다. 상처가 되는 상품이 아닌 사랑을 받는 상품이 될 수 있습니다.



이유몰의 좋은 점이라면 땡처리와 초특가로 판매가 된다는 점이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알뜰하게 쇼핑을 하고자 한다면 이유몰을 이용을 하는 것도 살림에 많은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수수께끼한 장터 아수라장의 혁명



이유몰에서 아수라장 장터를 이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아수라장 장터는 월, 수, 금 아침 11시에 새로운 상품들이 등록이 됩니다. 노마진으로 진행이 되어 이벤트성 장터입니다. 일 주일에 오로지 월, 수, 금입니다. 불타는 금요일에 아수라장 장터에 구경을 해도 되겠네요.



이유몰과 유사한 할인이 될 정도로 저렴한 상품들이 많습니다. 아수라장 장터는 땡처리로 유명합니다.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장터가 될 거 같네요. 집에 살림에 보탬이 될 제품들도 다양합니다. 지갑에 돈을 적게 사용을 할 만큼 효율적인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이유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