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서 면세점화장품 쇼핑과 면세점적립금으로 두 마리 토끼 잡기

핫딜|2017. 7. 6. 22:23

올 해에도 더운 여름이 찾아왔어요. 여름 휴가 계획은 세우고 계시나요? 휴가 때 해외여행을 간다면 공항의 면세점에 들려서 사고 싶은 물건을 찜해두었다가 구매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면세점을 찾는 이유이기도 하고, 가격이 저렴한 제품들도 있다는 이유만으로 찾습니다.



오프라인 면세점도 좋지만 온라인 면세점인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서 7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서 면세점화장품 쇼핑과 면세점적립금으로 두 마리 토끼를 잡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 7월 적립금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서는 최대 190,000원 or 최대 $150 / 17% 할인 쿠폰을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큰 금액으로 적립금을 모으기가 여간 쉽지 않습니다. 다른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이렇게 큰 금액을 주는 곳은 전혀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기간은 2017년 7월 1일 ~ 2017년 7월 31일 까지입니다.



적립금의 종류도 다양합니다. 출석체크, 겨울 여행지 추천 타로, 삼계탕 만들기, 룰렛, 위클리, 등급별, 첫구매, 신규회원, 구매 감사, 2016 구매, 모바일, 청첩장 등록, 최다 상품평, 출국예정일 등이 있습니다. 해외여행을 갈 계획이면 출국예정일을 입력을 통해 적립금을 받을 수 있겠네요.



쿠폰도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정액쿠폰 $150, 정률쿠폰 17%, 첫구매쿠폰 $30이 있습니다. 쿠폰에 적립금 할인까지 받는다면 혜택이 2배이네요. 알뜰 쇼핑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등급별 혜택도 5가지가 있습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 꾸준히 이용을 한다면 승급이 되실 거에요. 승급별로 적립금 금액이 다르니 높은 승급일 수록 적립금이 높습니다. MEMBER 승급 시에 적립금 1,000원 + 할인쿠폰, FAMILY 승급 시에 적립금 2,000원 + 할인쿠폰, VIP 승급 시에 적립금 3,000원 + 할인쿠폰, VVIP 승급 시에 적립금 6,000원 + 할인쿠폰, VVIP+ 승급 시에 적립금 7,000원 + 할인쿠폰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 설화수 브랜드



다양한 브랜드 종류도 많지만 화장품 브랜드 중에 설화수도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설화수라는 이름이 아름다운 자연을 담은 듯한 느낌이 납니다. 제품의 종류들도 다양하고, 취향에 따라 꼼꼼히 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무난하게 설화수 화장품을 사용을 한다면 추천을 하는 제품이 자옴, 온조에센스, 탄력크림 등이 있습니다.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종류의 화장품도 있으니 관심있으시면 목록을 보시는 것도 선택을 하는 폭이 넓어질 수 있겠네요.



그랜드인터넷면세점 브랜드 쿠폰



쿠폰 존에서 다양한 혜택이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위에서 설명을 했듯이 쿠폰의 종류는 3가지입니다. 정률, 정액, 브랜드 쿠폰입니다. 그 쿠폰 안에 세부적으로 여러 종류로 나뉘어 지게 됩니다. 쿠폰의 사용 기간은 2017년 7월 1일 ~ 2017년 7월 31일 까지 입니다.



정액쿠폰은 6종류가 있습니다. $17, $26, $45, $60, $75, $150의 가격 대의 쿠폰입니다., 정률쿠폰은 1종류가 있습니다. 17%, 브랜드 쿠폰은 브랜드 마다 금액이 각 각 다릅니다. $10, $20의 가격 대의 쿠폰이 있습니다. 이런 쿠폰들이야 말로 알뜰 쇼핑을 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될 수 있습니다.


관련 링크 ☞ [브랜드 쿠폰 알아보기]

그랜드인터넷면세점 아이오페 쿠션 세일



2017년 7월 1일 부터 한정수량이 소진시 까지 아이오페 쿠션 세일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일부 품목, 멤버스 추가 5% 할인 혜택이 있어 에어쿠션 브랜드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이 번 기회에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을 거에요.




제품 별로 인터넷 할인 5% + 행사할인 5% 총 10%가 할인이 됩니다. 아이오페 제품 대부분 세일이 적용이 되어 있어 원하는 취향이 있다면 자세히 알아보는 것도 선택을 하는데 있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가격도 꼼꼼히 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 캘빈 클라인 진스 신규 입점 기념 이벤트



캘빈 클라인진스에서 신규 입점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2017년 6월 14일 부터 소진시까지입니다. $200 구매 시에 CK데님 파우치를 증정을 하니 캘빈 클라인진스 브랜드를 선호를 하시는 분이라면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행운이 있을 거에요. 가방도 또 하나의 패션 아이템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 스와로브스키 시즌 오픈



여성분들이라면 악세사리를 좋아하는 분들이 많으실 거에요. 귀걸이, 목걸이, 팔찌, 반지, 시계 등 외부를 꾸밀 수 있는 아이템들입니다. 스와로브스키 브랜드에서 이러한 여성을 위한 악세사리를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2017년 6월 21일 부터 한정수량 소진시까지 30% 세일 중입니다.



악세사리 종류도 다양합니다. 분홍색 시계가 정말 예쁠 거 같아요. 목거리, 팔찌, 귀걸이 등 원하는 악세사리가 많을 테지만 꼭 필요한 것 만 구매를 하는 것으로 소비 충동을 방지를 할 수 있습니다. 이 번 여름에 힐링 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