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페이지 이름변경을 하는 방법

IT|2017. 5. 30. 13:51

인기있는 SNS 중에 페이스북을 늘 일상 생활을 하면서 접속을 하게 됩니다. 타임라인에서 많은 글 좋은 글들을 만나기도 합니다. 페이지를 운영을 따로 한다면 페이지 정보에 한 번 정한 이름을 다시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원래 주제에서 약간 다르게 운영을 할 계획이라면 이름을 바꾸어야 할 텐데 의외로 정말 간단합니다.


손 쉽게 바꿀 수 있습니다. 페이지의 이름을 바꿀 시에 3일이라는 변경의 소요 기간이 걸리게 됩니다. 금지사항이은 다른 업체나 단체를 사칭을 하지 않아야 합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이름변경을 하는 방법



페이스북에 로그인을 합니다. 상단에서 메뉴에 내 페이지에 운영 중인 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페이지 이름을 수정을 하기 위해 페이지 왼쪽 사이드바에 홈, 게시물, 동영상, 사진, 정보, 좋아요가 있습니다. 이 중에 정보를 클릭을 합니다.



정보에서 이름을 수정을 클릭을 합니다. 이름 외에도 카테고리, 사용자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도 바꿀 수 있습니다.



새 페이지 이름 변경 요청 "페이지 이름은 페이지에 대한 정보가 반영되어야 합니다. Facebook은 페이지가 대표하는 비즈니스, 브랜드, 단체의 정체성을 보호하기 위해 이름 변경을 검토합니다"에서 원하는 새 페이지 이름을 입력을 합니다. 계속을 클릭을 합니다. (권장사항으로는 페이지에 대한 정보를 정확하게 표현하는 이름을 사용을 합니다. 비즈니스, 브랜드 또는 단체의 이름과 일치하여야 합니다.)




이름 변경 요청 확인 "페이지에 대해 다음과 같이 변경을 요청합니다."에서 변경 요청을 클릭을 합니다. 검토하는데 최대 3일이 소요될 수 있으며 추가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름 변경이 승인이 되면 비공개 페이지로 변경이 되거나 7일 이내에 이름을 다시 변경을 할 수 없습니다. 페이지를 좋아한 사람들은 이 기간에 이름 업데이트에 대한 알림을 받게 됩니다.)



이름 변경 요청 검토 중입니다. 검토가 완료되면 3일 이내에 알림을 보내드립니다. 페이지 지원 관련 메시지함에서 언제든지 진행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에서 확인을 클릭합니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페이지 이름이 바뀐 것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이름 외에도 주소, 그림도 바꾸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