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편집툴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IT|2017. 5. 30. 19:15

디카나 폰카로 사진을 찍고 사진을 예쁘게 보정을 하기도 합니다. 간단하게 편집을 할 수 있는 사진편집툴을 많이 사용을 하는데 대표적으로 포토샵, 포토스케이프 등이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는 디카나 폰카로 찍은 사진들을 편집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간단한 프로그램이지만 포토샵에 있는 보정 및 편집을 할 수 있는 기능 만큼 부족하지 않은 기능을 제공을 합니다. 게다가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 사진이나 이미지를 올릴 때 미리 워터마크를 넣어서 편집을 할 수 있으니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 있을 거에요. 많은 블로거들이 좋아하는 프로그램입니다.


[ ※ 참고하기 좋은 포스팅 ]


▷ 포토샵 CC 체험판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사진편집툴


사진편집툴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사진


포토스케이프를 다운로드를 받기 위해 아래의 링크에 접속을 합니다. 사이트에서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포토스케이프


PhotoScape에서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네이버에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사진편집툴 포토스케이프 설치하기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다운로드를 받은 포토스케이프 설치파일을 실행을 합니다. 포토스케이프 설치 화면에서 설치를 클릭을 합니다.



포토스케이프 설치하기


무료 Internet Explorer용 Google 툴바에서 다음을 클릭을 합니다. 설치를 하지 않아도 프로그램을 사용을 하는데 있어 상관은 없습니다.


포토샵


포토스케이프가 설치가 진행이 되기 시작을 합니다. 현재 버전이 최신버전 입니다.


유틸리티


설치가 완료가 되면 마침을 클릭을 합니다. 포토스케이프가 실행이 됩니다.


사진편집툴 포토스케이프 초기화면


그래픽


포토스케이프를 실행을 하면 사진뷰어, 사진편집, 일괄편집, 페이지, 이어붙이기, GIF 애니메이션, 인쇄 등을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화면캡쳐까지 할 수 있으니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