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위치 찾는 방법 제대로 알아보기

정보|2017. 6. 29. 17:00

오프라인, 온라인에 중고책을 판매를 할 수 있는 도서 사이트가 있습니다. 알라딘 중고서점입니다. 알라딘은 도서를 판매를 하는 온라인 도서 쇼핑몰입니다. 오프라인 매장도 있습니다. 그 중에 알라딘 중고매장을 간다면 읽고 싶은 책과 기존에 가지고 있는 책 중에 판매를 하고 싶은 책이 있을 거에요.



알라딘에 중고로 판매를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 일 거 같아요. 알라딘 중고매장 위치 찾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알라딘 중고매장 위치 찾는 방법 제대로 알아보기


알라딘 중고매장을 알아보기 위해 아래의 링크에 접속을 합니다. 알라딘 중고매장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중고매장 지점 및 매장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고매장은 서울, 경기, 광역시 등 총 35개 매장이 있습니다.




해당 거주 지역의 중고매장을 선택을 합니다. 서울에 거주를 한다면 가까운 지역을 선택을 합니다. 대구에 거주를 한다면 대구 지점을 선택을 합니다.




영업시간, 정기 휴일, 주소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를 알기 위해 위치 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해당 매장에 대한 영업시간, 주소, 이용문의, 주차장, 휠체어 사용 여부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찾아가는 길에서는 대중교통인 지하철, 버스 노선을 확인을 할 수 있고, 매장의 전경도 볼 수 있습니다. 중고매장에 들리게 되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가 되는 중고책들이 많습니다. 책을 좋아한다면 알라딘 중고서점에 꼭 들려서 좋은 시간을 가지시길 바래요.

댓글()